CAFE

· To. SF9

[휘영]사랑하는 휘영💙

작성자nana0511|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용 휘영아~~
일본 팬미팅 준비는 힘들지 않아요??
무리하지 말고 잘 지내요^^

오늘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집 근처 편의점에서 수령할 앨범을 받아 왔어요!!
포토카드는 휘영이가 나왔어요 🥺

집에 도착한 앨범들도 하나씩 개봉하면서 휘영이 티켓을 모아 볼게요~~
그런데 행사 날에는 회의가 있어서 오후에야 갈 수 있는 게 너무 아쉬워요… 하이터치도 하고 싶었는데 ㅠㅠㅠ

그리고 오늘 팬미팅 좌석도 확인했어요!
앞쪽 자리라서 휘영이 얼굴이 잘 보일 것 같더라고요!!!

일단 저는 금요일만 기다리면서 열심히 지내고 있어요!!
빨리 만나고 싶어 (๑˃̵ᴗ˂̵) 💙
사랑해🫶🏻
nan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