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 행 사 후 기

[행사후기]260606-07 바밍타이거 콘서트 행사후기

작성자이민정8|작성시간26.06.07|조회수289 목록 댓글 0
블루스퀘어 우리WON뱅킹홀

안녕하세요. 6월 6일(토)-7일(일) 2일간 바밍타이거 콘서트 진행요원으로 근무한 이민정입니다. 남유정, 김은서 매니저님 진행하에 파트2로 주자창 직문 통제 역할을 맡았습니다.

제가 맡은 업무는 비표를 배부받은 관계자분들의 출입을 돕고, 타 공연 관객분들을 안내하는 것이었습니다. 양일간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출입문을 착각하고 오시는 관객분들이 많았는데, 매니저님께서 사전에 관련 내용을 꼼꼼히 안내해 주신 덕분에 당황하지 않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수월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공연은 카메라 촬영 통제가 엄격히 진행되어, 관객 입장 후에는 스탠딩 구역으로 이동해 카메라 통제 멘트했습니다. “공연 중에는 휴대폰을 포함한 모든 전자기기의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금지됩니다. 적발 시 퇴장 조치당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멘트를 공연 시작 2분 전까지 반복 안내한 후, 본래 배치지로 복귀해 근무를 이어갔습니다.

양일간 업무 타이밍과 공지 멘트를 단톡방에서 세심하게 챙겨주신 덕분에 안전하게 일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유정 매니저님, 은서 매니저님 정말 감사합니다🫶🤍 함께 일한 진행요원 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짧은 쉬는 시간에 말동무가 되어준 진행요원분들!! 만나서 반가웠어요ㅎㅎ 담에 행사에서 또 만나봬요🥹 다들 푹 쉬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