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킨텍스 행사 파트 관련 문의 작성자임수현4|작성시간26.06.09|조회수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청 양식에 파트 선택 부분이 없는데, 본인이 파트를 고를 수 없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