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핑크

재활용 버스킹🎶🥁🪇

작성자26핑크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가정에서 가져온 재활용 냄비를 이용해
매직으로 그림을 그리고 알록달록 스티커를 붙이며
각자의 개성이 담긴 멋진 냄비 악기를 완성했답니다!✨

친구들과 정성껏 꾸민 재활용 냄비 악기를 활용하여
즐거운 음악 놀이를 해보았어요!🥁🎶
각자 가정에서 가져온 냄비를 두드려보며
어떤 소리가 나는지 들어보았답니다👂🏻
같은 냄비처럼 보여도 크기와 재질에 따라
소리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다양한 소리에 관심을 보였답니다😊

재활용품이 멋진 악기로 변신할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도
함께 키워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