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조이숲으로 산책을 나가
자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숲길을 걸으며 들려오는 새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보기도 하고🐦⬛
훨훨 날아가는 나비들을 보며 인사도 나누어보고,
웰빙그물 위를 힘차게 올라보기도 하고,
스윙그네 위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도 했고,
“더 쎄게!!”라며 즐겁게 자연에서의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조이숲으로 산책을 나가
자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숲길을 걸으며 들려오는 새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보기도 하고🐦⬛
훨훨 날아가는 나비들을 보며 인사도 나누어보고,
웰빙그물 위를 힘차게 올라보기도 하고,
스윙그네 위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도 했고,
“더 쎄게!!”라며 즐겁게 자연에서의 시간을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