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핑크

조이숲 산책🌳🐦‍⬛

작성자26핑크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조이숲으로 산책을 나가
자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숲길을 걸으며 들려오는 새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보기도 하고🐦‍⬛

훨훨 날아가는 나비들을 보며 인사도 나누어보고,
웰빙그물 위를 힘차게 올라보기도 하고,
스윙그네 위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도 했고,
“더 쎄게!!”라며 즐겁게 자연에서의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