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런던

런)새마을 숲체험🌳

작성자26런던반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오늘은 “새마을테마공원 숲 체험”에 다녀왔어요~🌳
나무에 뿌리,줄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나무는 어떻게 물을 먹는지 배워보며 나무에는
”길“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그 길을 통해 물을 충전받고 햇빛과 바람을 충전받으며
쑥쑥 자란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ㅎㅎ💙

나무 길을 통해 비눗물을 이용해서 불어보고, 비눗방울도
만들어보는 활동을 하였답니다👍🏻

“배추흰나비” 도 관찰하였어요ㅎㅎ
배추휜나비는 다리가 6개라는 것을 배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