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 아이들과 탄소제로관에 다녀왔어요!🌎
탄소중립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우리가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보호 방법에 대해 배워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어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아끼는 방법과 지구를 지키는 실천 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알아보았어요☺️
전시물을 살펴보며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체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환경의 소중함을 느껴보았으며,
오늘의 경험을 통해 우리 친구들이 작은 실천으로도 지구를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가정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전기 절약하기, 분리배출 실천하기 등 환경을 위한 작은 약속을 이야기 나누어봐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