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마

생존수영) 발차기 🤿

작성자26로마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0

오늘은 물과 조금 더 친해진 후,
엎드려 몸을 띄우고 발차기하는 연습을 해보았어요!
처음에는 물속에서 몸을 띄우는 것이 조금 어색했는지
긴장하기도 했지만, 이내 조금씩 용기를 내어
두 다리에 힘을 주고 첨벙첨벙 발차기까지 해내었답니다. 끝까지 도전한 로둥이의 모습이
참 기특하고 대견했던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