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과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놀이를 했어요! 🍌🍇
과일 그림을 보며 이름을 하나씩 알아보고 이야기 나누어 보았답니다. 😊
"딸기!", "사과!" 하며 알고 있는 과일을 반갑게 말해보기도 했어요. 🍓🍏
여러 과일 중 내가 좋아하는 과일을 골라 바구니에 담아보며 취향도 표현해 보았답니다. 🧺💕
이후에는 숟가락을 이용해 딸기를 한 바구니에서 다른 바구니로 옮기는 놀이를 해보았어요. 🥄🍓
작은 딸기를 조심조심 옮기며 손과 눈의 협응력을 키워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
딸기가 떨어지면 다시 도전하며 집중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어요. 🌱
성공할 때마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성취감을 느끼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
과일 친구들과 함께한 오늘도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였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