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항산 사진 몇장 올립니다

작성자제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 목록 댓글 11

거친 비바람에 진짜 시원한 산행이었습니다~
수고들하셨습니다
담 구간에 또 뵐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야 |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3관문에서 마지막출발했는데..
    하산은 언제나 선두~ㅋㅋ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자야님은 더 선두ㅋㅋ
    분명 3관문에 놓고 왔는데 도착하니 환복까지하시고 저에게 양식을 주셨습니다^^

    여행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그냥걸어 | 작성시간 26.06.21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반타작 성공입니다~
    수고는 늘 하시는대로 팀장님
    그립습니다 어설프게는 설정이고 늘 완벽으로 이끄시는~

    나머지는 완출로 우리 함께해요^^
  • 작성자해로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은 제가 찍어 드려야 하는데
    일땅백 총무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