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비바람에 진짜 시원한 산행이었습니다~
수고들하셨습니다
담 구간에 또 뵐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야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3관문에서 마지막출발했는데..
하산은 언제나 선두~ㅋㅋ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자야님은 더 선두ㅋㅋ
분명 3관문에 놓고 왔는데 도착하니 환복까지하시고 저에게 양식을 주셨습니다^^
여행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그냥걸어 작성시간 26.06.21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반타작 성공입니다~
수고는 늘 하시는대로 팀장님
그립습니다 어설프게는 설정이고 늘 완벽으로 이끄시는~
나머지는 완출로 우리 함께해요^^
-
작성자해로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은 제가 찍어 드려야 하는데
일땅백 총무님 수고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