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독위원회

신구범기념사업회 6월 기도회 후기

작성자열린마음|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신구범기념사업회 기독위원회 6월 기도회가 아래와 같이 은혜 가운데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바쁜 일정 중에도 마음을 모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일시: 2026년 6월 22일(월) 오전 11:00
  • 장소: 제주영락교회 라파홀

[여름방학 안내]

신구범기념사업회 기독위원회는 7월과 8월 두 달간 휴회(여름방학)하며, 다가오는 9월에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m.youtube.com/watch?v=J12O0-K1Lbk&t=3348s&pp=2AGUGpACAQ%3D%3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