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공지방

서광회 2026년 2/4 분기 모임

작성자한영일- 64|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서광회 2/4분기 모임 재공지입니다
☆ 6월20일 토요일 12시
☆ 천안시 청룡회관
☆전철 이용하는 친구님들은 천안역에 11시 30 분까지 집결 함께 식당으로 이동하겠습니다
☆ 참가자 참석여부 댓글 달아 주세요
총무: 안승오
회장: 표승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