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광회 2/4분기 모임 재공지입니다
☆ 6월20일 토요일 12시
☆ 천안시 청룡회관
☆전철 이용하는 친구님들은 천안역에 11시 30 분까지 집결 함께 식당으로 이동하겠습니다
☆ 참가자 참석여부 댓글 달아 주세요
총무: 안승오
회장: 표승준
다음검색
서광회 2/4분기 모임 재공지입니다
☆ 6월20일 토요일 12시
☆ 천안시 청룡회관
☆전철 이용하는 친구님들은 천안역에 11시 30 분까지 집결 함께 식당으로 이동하겠습니다
☆ 참가자 참석여부 댓글 달아 주세요
총무: 안승오
회장: 표승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