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천안 청룡회관에서 있었던
2/4분기 서광회 모임 후기입니다
9명참석( 학순,석은,한영일.병철,근화,광희,문회,승준,승오) 하여 청룡회관 식사 후 청당공원 맨발황토길 걷기 다음 카페대신 GS 편의점에서 맥주로 ...
7월11일경 김학언 광명자택에서 삼겹파티 초대, 10월9일 연휴에 영주에서 한석은 1박2일 바베큐 초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3/4분기 서광회 모임은 정해진 날 9월셋째주 토욜에 실시하겠습니다
많은 참석 바라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