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상어꼬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9
명분적으로 보면? 당연히 예수가 진짜라면? 이스라엘에서 나올 것이지? 외?명분도 없는 한국에서 나타나겠습니까? 그게 이해가 가시나요? 저는 당연히 하날님으러써.. 고조선에 후손들에게 나왔다는.. 명분이 있습니다.. 이게 거짖이라 생각하시나요?
작성자상어꼬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9
목사들이 하나님을 팔아.. 그 능력으로 세상을 현혹하고 있어요.. 제가 언제 사람들에게 이익이 않되는 일을 하라고 그랬습니까? 홍익인간에 뜻으로 말이죠.. 지금 당신들은? 정말 실수하고있는 겁니다.. 결국 악에 의하여 지옥으로 갈거지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