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대화..

작성자상어꼬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25

순환주의에 문제 점은 뭔가요?

 

순환주의에 단점은?

글쎄요?

%의 나눔이 고 부가가치에 산업으로 쏠리게 되는데..

이때 경쟁에 대한 무력감이 생길수 있다고 봐요..

홍익인간에 뜻으로 무장하고..

그렇게 삶을 사는 것이..

경쟁력에는 좋겠으나..

적은 일을 하면서 많은 돈을 번다는 것이..

약간에 문제가 된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노력을 않하는건 않인데..

지금에 경쟁에 사회와는 좀 다르죠..

복지에 대해서도 더 안정적이게 만들수도 있고요..

외?

세금을 지금 보다 많이 걷게 되니까요..

진정한 복지 국가가 되는 거지요..

솔직히 이런 면에서 지금보다 경쟁은?

좀 더 느슨해질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밭에다 키우나요?

    논에다 키워야죠..ㅋ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논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키울수 있나요?

    정부에 정책이 있어야 하겠죠?
    벼 농사를 그만 두면?
    어찌합니까?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만들어도 정부가 인정을 않하면?
    어찌됩니까?

    재앙을 막을수가 없게 되니..
    그건 나로써도 어쩔수 없는 일이 되겠죠?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종교를 믿어가면서..
    나를 믿지 못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에요..
    외?
    예수나 석가에 이상한 행적들을 믿으면서..
    기에 능력을 믿지 못하겠다는 것은?
    뭡니까?
    어차피 이상한건 마찮가지 잖아요?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예 않믿는다면?
    저도 할말은 없습니다만..
    그럼..
    아에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고 하시든지?
    그럼 저도 손 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