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전 인생에 경험이 중요했어요..
때문에 삶 전체가 고통이였지요..
주정뱅이 아버지에 유년 시절을 보내게 되엇으며..
가난과 머리도 따르지않아..
나쁜 삶을 살수밖엔 없엇답니다..
삐뚫어 나갈수도 있엇으나..
그럴때마다 옳바른 쪽으로 가야한다는 경험이있어..
나쁜 짖도 벗어날수가 있엇죠..
전 아버지가 공산당과 같은 가정이 싫어..
그것에서 벗어나려 노력했으나..
끝내 그럴수가 없엇습니다..
그렇게 저는 이리 저리 떠돌며 살아야 했어요..
제 삶에 경험이 중요한건..
푸념을 하려는 것이 않이라..
이런 경험이있어..
보다 나은 세상을 꿈꾸기에 충분 했다고 하는 것이 중요한 거라 생각합니다..
결국 무엇입니까?
사회를 옳바르고 좋게 만들려는 나에 뜻이..
현실로 나타나고..
그렇게 웃음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려는 것입니다..
그게 중요한 거라 생각해요..
나에 삶 속에서..
노래도 있지요?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에 삶 속에서..
그 사랑 받고있지요..
뭐..이런..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처음 부터 당신 스스로를 알고 있엇던건 않이군요?
저는 지금도 모릅니다..
기에 능력이 어디까지인지?
전 과거에 그냥 보통에 사람이였습니다..
특별한 능력도 없엇으며..
그에 대해 믿음을 가질수도 없는..
그냥..그냥..
평범한 삶이였죠..
제가 능력에 대하여 알게 된 것은?
20년 전..
제가 33살 때에 어느 날 부터 3차에 걸처..
제 몸에 이상이 생기고..
사회를 밖꿀 생각이 들엇다는 거예요..
고행은?
나에겐 큰 고통이였으며..
슬픔이였죠..
마치 현실이 꿈에 있는 듯한..
그러한 몽롱함이 있엇답니다..
지금도 꿈을 꾸는 듯 해요..
어떤 것이든..
중요한건 사람들에 삶의 행복입니다..
그게 가장 중요하지요..
성인을 배우려는 뜻은 알겠으나..
정도를 벗어나 인간이 인간을 섬기는 일은?
사실 죽은 귀신을 섬기는 것과 같습니다..
때문에 나를 섬기라고 하는 뜻은 없으며..
홍익인간에 뜻을 알고..
그렇게 사람에게 이익이 되는 사람들이 되어..
이 세상이 밝고 좋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
나에 뜻이며 하늘에 뜻이기도 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