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화..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물론 모든이를 보호해 주는건 않입니다..
    당신이 하늘을 섬기고..
    진정으로 홍익인간에 뜻을 삶으로 풀어내는 노력을 한다면?
    틀림없이 하늘이 당신에 노력에 대답을 해줄겁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세계 전체적으로는 않인가요?

    글쎄요?
    그거에 대해서는 하늘만 알 뿐..
    저는 알지 못합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전 인간으로써 한 사람일 뿐..
    그저 천국에 사회를 만드는 것에 매진할 뿐이죠..
    그 이상도 할수없으며..
    그 이하도 않인 겁니다..
    제가 할수있는 일을 하는 것이죠..
    그저 한 인간으로써 노력을 다할 뿐..
    그 과정이나 결과에 대해서 확실한 답은 할수가 없답니다..
    그래서도 않되고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전 인생에 경험이 중요했어요..
    때문에 삶 전체가 고통이였지요..
    주정뱅이 아버지에 유년 시절을 보내게 되엇으며..
    가난과 머리도 따르지않아..
    나쁜 삶을 살수밖엔 없엇답니다..
    삐뚫어 나갈수도 있엇으나..
    그럴때마다 옳바른 쪽으로 가야한다는 경험이있어..
    나쁜 짖도 벗어날수가 있엇죠..
    전 아버지가 공산당과 같은 가정이 싫어..
    그것에서 벗어나려 노력했으나..
    끝내 그럴수가 없엇습니다..
    그렇게 저는 이리 저리 떠돌며 살아야 했어요..
    제 삶에 경험이 중요한건..
    푸념을 하려는 것이 않이라..
    이런 경험이있어..
    보다 나은 세상을 꿈꾸기에 충분 했다고 하는 것이 중요한 거라 생각합니다..
    결국 무엇입니까?
    사회를 옳바르고 좋게 만들려는 나에 뜻이..
    현실로 나타나고..
    그렇게 웃음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려는 것입니다..
    그게 중요한 거라 생각해요..
    나에 삶 속에서..
    노래도 있지요?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에 삶 속에서..
    그 사랑 받고있지요..
    뭐..이런..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사는게 힘이 들으셨겠어요?

    그렇긴 하지만..
    그게 중요한건 않이지요..
    중요한건 인간으로써 어떤 노력을하며..
    어떤 사회를 만드느냐가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현실이 좋다면?
    과거가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과거에 않좋은 환경을 디딤으로 좋은 사회를 만드는 것..
    그게 중요한 거죠..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처음 부터 당신 스스로를 알고 있엇던건 않이군요?

    저는 지금도 모릅니다..
    기에 능력이 어디까지인지?
    전 과거에 그냥 보통에 사람이였습니다..
    특별한 능력도 없엇으며..
    그에 대해 믿음을 가질수도 없는..
    그냥..그냥..
    평범한 삶이였죠..
    제가 능력에 대하여 알게 된 것은?
    20년 전..
    제가 33살 때에 어느 날 부터 3차에 걸처..
    제 몸에 이상이 생기고..
    사회를 밖꿀 생각이 들엇다는 거예요..
    고행은?
    나에겐 큰 고통이였으며..
    슬픔이였죠..
    마치 현실이 꿈에 있는 듯한..
    그러한 몽롱함이 있엇답니다..
    지금도 꿈을 꾸는 듯 해요..
    어떤 것이든..
    중요한건 사람들에 삶의 행복입니다..
    그게 가장 중요하지요..
    성인을 배우려는 뜻은 알겠으나..
    정도를 벗어나 인간이 인간을 섬기는 일은?
    사실 죽은 귀신을 섬기는 것과 같습니다..
    때문에 나를 섬기라고 하는 뜻은 없으며..
    홍익인간에 뜻을 알고..
    그렇게 사람에게 이익이 되는 사람들이 되어..
    이 세상이 밝고 좋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
    나에 뜻이며 하늘에 뜻이기도 한 겁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홍익인간에 뜻을 마음에 세기며 살아가는 사람은?
    그 삶이 행복으로 가득할 것이며..
    그러한 자유속에서..
    우리에 삶은 한층 더 빛나게 될 것 입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나를 믿으라는 뜻은 없으나..
    홍익인간에 정신 만큼은?
    인간으로써 꼭 지켜야할..
    삶에 도구이자 길임을 유념해야 하는 겁니다..
    그것이 인간에게는 가장 소중하고..
    짐승에 길이않인 인간에 길을 가는..
    정확한 답인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사람이 사는 길은?
    홍익인간에 뜻이며..
    성경에 있듯이 짐승에 길은?
    인간이 가지 말아야하는 삶에 길임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죠..
    종교에 가르침은?
    선을 향하고는 있으나..
    그들이 벌인 과거를 볼 때..
    그들은?
    진정으로 선을 행하며 살아가는 뜻을 저버리니..
    짐승에 길을 강제하는 것이 우상숭배인 것을 생각한다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제가 이런 예기를 한다면?
    사람들은?
    무슨 소리를 하느냐고..?
    오히려 나를 이상하게 몰고 갑니다..
    제가 틀린 예기를 하는 것 입니까?
    단순히 논리와 모순을 예기하는 대도..
    사람들은?
    오히려 나를 이상한 사람 취급합니다..
    이게 정상적인 세상입니까?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세상에 천국이 세워지지 않앗는데..
    어디서 천국에 사회가 존재한다는 것인지?
    죽어서의 천국이요?
    인간이 죽음을 생각하며 살아가야 합니까?
    인간에게 중요한건..
    지금에 삶인 것인데 말이죠..
    제가 틀린 말을 하는 것 입니까?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선 하다고..
    전쟁에 나서지 않는다는게..
    현명한 걸까요?
    내 가족 부모가 위험에 처해있는데..
    종교에 가르침이라고..
    이들을 지키지 않는 것이..
    말이나 됩니까?
    이게 선인가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세상이 어지럽습니다..
    저에 능력이 미치지 못해..
    좀 그렇지만..
    세상이 악에 길이않인..
    선에 길로 들어서는 길을 선택했으면 합니다..
    그 첫 시작이 홍익인간에 뜻임을 알고..
    그렇게 살아가는 현명한 사람이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