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암에 예언중에.
늙고 쓸모없는 자가.
소년이 된다는 내용이 있는데.
이는 젊음약을 의미하는 겁니다.
한달에 아홉번만 먹으면?
세끼 밥을 먹고도 죽지만.
기에 능력을 아홉번만 먹어도 산다,라고 되어있지요.
예언이 틀린걸까요?
다음검색
격암에 예언중에.
늙고 쓸모없는 자가.
소년이 된다는 내용이 있는데.
이는 젊음약을 의미하는 겁니다.
한달에 아홉번만 먹으면?
세끼 밥을 먹고도 죽지만.
기에 능력을 아홉번만 먹어도 산다,라고 되어있지요.
예언이 틀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