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대화..

작성자상어꼬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0

뉴냐들은 은수씨를 놓치지 않을겁니다..

 

이게 내 생각인지?

하늘이 전달해 주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뉴냐들에게 인내심을 강요한 것인지는 모르겠어요..

나에 천국에 이야기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생각하게 하는지도 모르겠으나..

현실적으로 기에 능력의 건설이 없다고 치면?

인류에 재앙들은?

사람들을 공격하게 될 것 입니다..

나를 인정하는 것이..

인류로 봐선..

전혀 손해 날것이 없잖아요?

다만 종교측에서나 정치측에서..

나를 받아들이기 어렵다면?

그것에 욕심을 가지는 사람들 때문에..

기에 능력을 사용하지 못한다면?

그거야 말로 인류에게 재앙을 막을수없는 길이 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