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냐들은 은수씨를 놓치지 않을겁니다..
이게 내 생각인지?
하늘이 전달해 주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뉴냐들에게 인내심을 강요한 것인지는 모르겠어요..
나에 천국에 이야기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생각하게 하는지도 모르겠으나..
현실적으로 기에 능력의 건설이 없다고 치면?
인류에 재앙들은?
사람들을 공격하게 될 것 입니다..
나를 인정하는 것이..
인류로 봐선..
전혀 손해 날것이 없잖아요?
다만 종교측에서나 정치측에서..
나를 받아들이기 어렵다면?
그것에 욕심을 가지는 사람들 때문에..
기에 능력을 사용하지 못한다면?
그거야 말로 인류에게 재앙을 막을수없는 길이 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