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화..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신인들 뭘 할 것이고..
    하나님인들 뭘 할 것입니까?
    중요한건?
    당신에 삶!
    그것이 중요한 겁니다..
    그래야 진정으로 천국이 않이겠어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럼 그 공장에 노동자들은?
    자를수가 없는 겁니까?

    분명한 사유가 있다면?
    가능하지요..
    일을 너무 않한다거나..
    쓸때 없는 소리를 한다거나..
    자신이 받는 %에 대해서..
    불만을 갖는다거나..
    그러니깐?
    결과적으로 일할 의욕이 없는 사람들..
    그리고 유언비어나 남을 욕한다거나..
    그러면?
    자를수있죠..
    물론 노조에서 회사만에 법을 만들어 사측과 합의를 한 것에 대해서 예기하는 겁니다..
    사측 역시 직원들을 홀대하거나 간음을 한다거나..
    쌍욕을 한다거나..
    그럴땐 노조가 나서서..
    다른 사장을 선출하여..
    사장이 쫒겨나는 법도 들어있는 거겠죠?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기계없이 일을 하라는 뜻인가요?

    그런 뜻이 않입니다..
    기계없이 어찌 일을 합니까?
    기계가 하는 일도있고..
    사람이 해야하는 일이 있는 거지요..
    위험한일을 사람이 할수는 없는 거잖아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공장에서 일을 않하면?
    일 자리가 없는 거잖아요?

    혹시 땅을 가지고 계시나요?
    곡식 커피라도 심으세요..
    암을 치료하는 그 곡식 커피를..
    단가도 비싸고 자라기도 빨리 자라니..
    큰 돈을 벌 것 입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일반 밭에서는 못하잖아요?

    논으로 만들면 되죠..
    그것도 않하면?
    어쩔수 없구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유통은 어떻게 할 생각 이십니까?

    유통은?
    지금에 커피회사를 통해서 하던지?
    곡식 커피는 의약품 수준이니..
    별도에 허가를 통한 기업을 새로 만드시던지?
    물론 독점에 대해선?
    조금 더 생각해야 하겠지만..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곡식 커피도 %로 나눔니까?

    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생산자는 보통 얼마를 받습니까?

    50%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너무 많지 않습니까?

    개당에 단가가 있는데..
    그것이 비쌀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체계도 곡식 커피에 대해서 돈을 받습니까?

    음..
    제가 실수를 했어요..
    %에 따라 달라지는 겁니다..
    회사를 하고 싶으면?
    %에 대한 답을 해야죠?
    미안해요..
    제가 좀..
    그 생각을 못했네요..
    입찰로 인정합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외?깜밖 하셨어요?

    생산자만 생각을 해서요..ㅋ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입찰은?
    누가하는 겁니까?

    체계와 시청이 합의하여..
    그 부지와 회사에 건물에 대한 허가나..
    기타 필요한 것들에 대해 일을 하셔야죠?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은수씨는?
    나서지 않나요?

    네..
    전 확정된 상태에서 건설만을 해 줍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럼 체계를 전적으로 믿고 다 할수있도록 해주시는 겁니까?

    그렇죠..
    실수를 해도..
    좋게 만들어도..
    그건 체계가 결정할 사한이고..
    저는 그저 시험을 통해 체계를 뽑을 뿐입니다..
    제가 간섭하는 일은 없을겁니다..
    다만 조언을 받고자 한다면?
    제 생각은 말씀드릴수는 있지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비리가 생기게 된다면?

    그건?
    자동으로 일을 그만 두셔야죠?
    그건 일반인들에 대한 모욕이며..
    형평성에도 문제가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비리도 그렇지만..
    범죄에 대해서도..
    일을 그만 두어야 합니다..
    이 법은?
    체계 자체에서 만들어야하며..
    이런 법적인 부분이 완성되지 못했다면?
    그 동네에서의 건설은?
    내가 거부 할수있어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뉴냐들은?
    큰 사람을 좋아하거든요?

    언제든 오세요..
    기다리고 있어요..
    반대로 예기해야?
    올건가?
    않이지?
    솔직해야지?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