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폭력적이진 않는지?내 아비가 그랬으니.자식도 그렇다는.속설이 있지만.전 그것을 증오하는 사람이니.그것에 대해서는 걱정 않해도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보기에는 폭력적으로 보여요.그래요?말로 질 정도에 의미로.상대에게 지는.그런 수준에 사람이면?폭력을 사용 할수도 있지만.전 그런류에 사람이 않이라고 봐요.지는 것에 개이치 않으며.옳은 것을 인정하는 사람입니다.물론 과거에는 그런 부분에서 문제가 있엇을지도 모르지만.전반적으로는 폭력을 싫어하는 사람입니다.보이는 것이 그렇다하여.진짜 그런지?않인지?확신 할 수 있습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사겨 봐야.안다는 뜻인가요?뉴스를 보니.데이트 폭력도 있다고 들엇어요.제 생각은?폭력을 사용하느니.차라리 헤어지고 말지요.여자가 잘못하여.폭력을 쓴다면?그처럼 어리석은 일은 없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