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화..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뉴냐들이 다른 남자와 사귄다면?

    그건 개인에 문제죠..
    억지러 날 사랑해달란 예기는 하지않아요..
    사랑도 않하는 사람과 어찌 살겠어요..
    하지만 나에 일을 같이 한다면?
    당연히 직장이란 표현으로..
    답이 될까요?
    날 사랑하지 않아도 좋아요..
    그저 직장으로써의 일만으로도..
    당신에 역활은 다하는 겁니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다른 남자와 가정을 꾸려도 된다는 예기인가요?

    그럼요..
    얼마든지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뉴냐들이 전부다 유부녀라면요?

    그것도 괺찮아요..
    나도 다른 여자와 연애를 하면 되지요..
    이건...좀..않인가?
    ㅋㅋ
    저도 사회에 인지도가 생기면?
    나를 좋아한다는 여인도 있지 않을까요?
    없을려나?
    ㅋㅋ..
    암튼 그에 따라 생활하겠죠?
    그렇다고 애인을 대리고 뉴냐들에 위치를 위협하는 짖은 하지않아요..
    그건 약속 할수있어요..
    애인은?
    그냥 애인일 뿐이죠..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번에 뉴냐들을 뽑으면?
    다시는 뉴냐를 뽑지 않을 건가요?

    혹시라도 뉴냐들이 죽으면?
    모두요..
    그 땐 뽑겠지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괺히 걱정했잖아요..은수씨..

    무엇을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당신이 여성 편력이 심한 줄 알고..?

    음..무슨 뜻인지?
    혹시 제가 뉴냐들 만으로 성이 않차는..그런?
    여성을 좋아하는건 사실이지만..
    뉴냐들 말고 다른 여성을 생각한다는게..좀..
    제가 야동을 본다고 하는 예기인지?
    그거는 혼자 외로워서 가꿈 보는 거고요..
    저는 좀 서양화된 남자?
    솔직히 자위를 하면 했지..
    사귀지도 않는 여성과..는 좀..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만족이란 것도..
    개인에 생각에 따라 달라지지요..
    무엇을 이루면?
    그 이상에 생각을 하는 것이 인간에 생리이겠지만..
    그 만족을 어디에 두는지가 더 중요한 듯 싶어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럼?
    뉴냐들만을 기다리는 건가요?

    그럼요..
    제가 누구를 기다리겠어요?
    사실 뉴냐들에 얼굴도 모르는 상태이긴 하지만..
    어쨌든 늙은이에게 누가 올거라고 생각이 들까요?
    뉴냐들이 생각하듯이..
    제가 인기가 많은 사람도 않이고..
    그런 걱정을 외?하는지?
    여자들은 다 그런가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전 솔직히 소유욕이 별로 없어서..
    물건이나 사람에게서도..
    소유에 개념을 가진 사람이 않이랍니다..
    인간을 어찌 소유를 할수가 있는지?
    전 그런류에 사람이 않이에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럼?
    뉴냐들이 가정을 꾸리며 살아도 되는거죠?

    그럼요..
    애기 낳으면?
    기뿌고 즐겁게 놀아 줄수도 있어요..
    물론 애인 관계가 않인..
    삼촌?으로..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가정이있는 사람과는 애인에 관계를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는 뜻인가요?

    당연하죠..
    전 그런 사이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럴 이유도 없구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여자가 적극적으로 나선다면요?

    뉴냐에 지위에서 탈락을 시킬겁니다..
    그리고 두번 다시는 나와의 인연을 생각하지 말아야지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래도 달려 든다면요?

    법정으로 가야죠..
    그..뭐..지..
    스토커?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런 예기를 외?않했어요?

    않물어 봤잖아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물어 봤어요!!

    그래요?
    전 오늘 처음 듣는데..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가치를 나눌 때..
    뉴냐들과 똑같이 나누어요..??

    나누는 것 까지는 좋은데..
    이 약속 하나만 해줘요..
    제가 돈이 필요할 때..
    나와 뉴냐들 모두 돈을 거두어서 일을 진행하기로요..
    그것만 약속해주면?
    인원수에 따라 똑같은 %로 나누어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어떤 일에 쓰실 건데요?

    음..
    일단은?
    건설을 하는데..
    필요로하는 땅이 있어야 하잖아요?
    그리고 야구와 같은 스포츠나 대학과 또는 방송국에게 쓸 자금들..
    뉴냐들과 똑같이 나누는 것은 좋은데..
    내가 가지는 가치 만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요..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강제로 가지고 갈 생각이신가요?

    투표로 정해야죠?
    강제가 않이라 투표로..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만약에 은수씨에 돈이 충분하다면요?

    그건 투표도 않하죠..
    제가 계산을 하죠..
  • 작성자 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뉴냐들이 돈이 더 많아도 상관이 없나요?

    그게 무슨 상관이에요..ㅋ
    전 남에 돈엔 관심없어요..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