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쿄 N◎VA

[리플레이]0621 리플레이 - 하트 온 엣지 4화

작성자벨제르가|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main] RL : ----------------------
시온: 20XX의 뉴로키즈 (2)
신타로 카타나
[]
시온 자동등장
등장: 사회: 아스트랄, 8

[main] 리아쿠토 : 시온이 잘해줬으면 왜 그러겠어. 잘 안해주니까 그랬겠지

[main] 츠키시로 시온 : (격렬한 전투... 싸대기가 필요한 시점이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어떤 시점일까)

[main] RL : -그리고 토우카는 꿈에서 깨어납니다.
학교에서 집에 가는 길. 토우카는 스바루와 시내를 걷고 있습니다.
미카도 부장, 입원했대. 난치병이라는 얘기 같던데. 치하야 군은 병문안 간다면서 먼저 돌아갔어.”

[main] RL : -언젠가 들어본 듯한 말

[main] RL : -전자제품 가게에 늘어선 TV, 몇 번째인가의 로켓 발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마치 먼 세상의 일 처럼.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어쩐지 기시감이 든다...'

[main] 스바루 : “저기, 재앙(하저드)” 이야기, 믿어? 우리들, 죽어버리는 걸까……

[main] 리아쿠토 : (토우카: 분명 내가 이년 목을 졸랐을텐데... 기시감이 든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스트랄+은밀+요정의일족) 감정8+클로버5=13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이 손의 감각이)

[main] RL : -여기는 교차로 건널목. 등 뒤의 전자제품 가게에는 TV가 주르륵 진열되어 있씁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주위를 부유하며 눈에 띄지 않게 두 사람을 살피고 있습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스토커야)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후후. 설령 심연이 우리를 삼키려 할지라도, 내가 있는 한 그렇게는 되지 않을 것이야."

[main] 로자 블랙우드 : '시노부가 입원..?'

[main] RL : -스바루는 로자의 등장을 모릅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지각 굴려버릴까)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보이는 게 더 재밌을 것 같아서)

[main] RL :

[main] 스바루 : ", 토우카라면 그렇게 말해줄 줄 알았어." -살짝 미소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지각> Lv1 이성 9 스페이드 10 = 19

[main] 로자 블랙우드 : (발견되었다)

[main] 스바루 : "어딜 보는 거야? 토우카."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순간 뭔가가 보인 듯 하여 잠시 고개를 돌립니다.

[main] RL : -지각 성공했으니 발견한 것이 됩니다.
원한다면 보고도 못 본 척할 수 있겠지요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영창이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저거, 분명 저번에 봤던... 그 정령. 아니, 그것보다. 여기 왜? 어라? 분명 없어야 하지 않았나?'

[main] 루카스 : (주술사의 농간이다)

[main] 리아쿠토 : (마히루: 아 버그났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근데 왜 없어야 한다고 생각했지? 어라 잠깐...'

[main] 로자 블랙우드 : "역시 감이 좋구나, 아이야"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로자 블랙우드 : -놀라지 않게 조금 거리를 둔 채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main] 리아쿠토 : (버그는 허공에서 생겨나고 증식한다. 그래서 버그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잠깐, 이거."

[main] 스바루 : "이계의 정령 밴시 님이다!"

[main] 스바루 : "뭔가 더 전해주실 말이 있어요?"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이거, 이거이거이거 꿈이야...? 설마?" -스바루의 뒤에서 패닉

[main] 스바루 : "토우카, 왜 그래. 전에 점성술 연구회에서 소환에 성공한 정령님이잖아."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아니... 그건, 그건 아는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게 여기, 아니... 이거 전부 꿈... 젠장. 뭐야, 이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왜 넌 멀쩡하냐고? 왜 너만?" -로자에게 달려듭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니, 시노부가 이야기했던 '숨겨진 진실'의 단서를 찾고 싶어서 말이다"(스바루에게 대답)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심슨 풍 목조르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주먹질 원툴)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근데 토우카 주먹질은 아플텐데)

[main] 로자 블랙우드 : -토우카의 팔을 다시 가시나무로 포박합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캬앙...! 깨우라고! 알면 깨워! 사람 구경하지 말고!"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바둥바둥

[main] 스바루 : "토우카가 발광했어!?"

[main] 스바루 : "설마 졈화? 아니, 레니게이드의 폭주인가?"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폭주 연출 비슷하긴 해)

[main] 스바루 : "이성을 찾아야 돼! 토우카"

[main] 스바루 : "안 그러면 돌아올 수 없게 돼애애"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이게...! 이게 이성적인거거든?!"

[main] 로자 블랙우드 : "영계와의 연결을 너무 자주 시도하는 건 소모가 생길 수 있지."

[main] 리아쿠토 : (시온 머리속: 졈 되기 vs 3 씬마다 한번씩 흑역사 씬 찍기)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무튼 깨달았다면 마찬가지 아니느냐"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으아아악)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너무 늦잖아! 흑역사를 다 채우고 깨우지 마!"

[main] 루카스 : (10억 받기 vs 점되기가 아니었다니)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고자받기가 아니었다고)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나저나 시노부가 입원이라니.. 패스가 이어진 소환이 아니라 눈치채지 못했구나"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활어처럼 팔딱이다가 점차 힘이 빠져서 진정합니다

[main] 스바루 : -스바루는 온통 토우카의 발광에 정신이 팔려 있어
로자의 이야기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진정되면 가시덤불이 스르르 사라집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무엇 때문에 분노하는지 모르겠지만.. 자신의 영혼에 당당한 그 모습, 이 몸은 보기 좋다고 생각하고 있다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이건 내 영혼의 모습이 아냐...!"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당당하지 않아! 아니라고!"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닌겐가?"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아냣!"

[main] 로자 블랙우드 : '무의식이 반영되어 아스트랄 투사체를 낳을 정도라면 분명히..'

[main] 스바루 : "정신이 들어? 넌 페르디션 팬텀이잖아."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너야말로, 마히ㄹ... . 그래. 됐다..."

[main] 스바루 : "설정이 뭐였지? 연옥의 망령..? 맞지? 그거지?"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얼굴을 감쌉니다

[main] 루카스 : (설정이 아니다! 진실이다!)

[main] 리아쿠토 : (시온: 이래서 집안 사람들이 하계 내려가지 말라 그랬구나. 말 들을껄...)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죽고 싶어..."

[main] 루카스 : (집나가면 개고생이다 체험중)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로자랑 뭐 더 할거 있나 보죠)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잠깐만. 그럼 여기 다들 현실 사람들이 섞여있는 거야?"

[main] 로자 블랙우드 : "호오, 그것도 핵심이 있는 말이군"

[main] 스바루 : "현실 사람들? 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

[main] 스바루 : -스바루는 오직 스바루로서 대합니다.

[main] 리아쿠토 : (목을 졸라)

[main] 루카스 : (너 이미 죽었어)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아니야... 좋다. 지금부터 나는 페르디션 팬텀이다. 절대 츠키 뭐시기가 아니다."

[main] 리아쿠토 : (졈화했군)

[main] 로자 블랙우드 : "시노부의 재앙 예지와 관련해서 이 몸 외에도 이계의 존재들이 끌려올 가능성을 이야기하는 것이겠지"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끔찍한 이야기를 하네."

[main] 스바루 : "헤에..." -감탄

[main] 리아쿠토 : (사실 루카스 앗군도 하온엣에 접속했으면 시온이 좀 위안을 느꼈을텐데. 상황이 이러니 절대 접속하지 않아야겠어)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로자 블랙우드 : '모니션'으로 마을을 공중에서 살펴서 물질계에서 온 다른 접속자의 흔적이 있나 볼 수 있을까요?

[main] 리아쿠토 : (망겜 안해요)

[main] 루카스 : (이런건 부하직원 시켜야 하는데)

[main] 루카스 : (겜 하면서 돈 벌어볼래?)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쌀먹 ON)

[main] 루카스 : (쌀먹 못참지)

[main] RL : -모니션 목표치 10 18

[main] 로자 블랙우드 : 모니션+지각) 이성9+스페이드4+부스터롯드2+마술회로2=17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저런)

[main] 로자 블랙우드 : (이게 요괴 1 부족해인가)

[main] 리아쿠토 : (그럴땐 모든걸 하늘에 맡기고 무더기패에서 뽑는것이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무더기ON)

[main] 리아쿠토 : (무더기패에서 뽑는건 특기가 필요한게 아니야. 필요한 건 오직 용기. 용기 뿐이다)

[main] RL : 10달성이구만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ㅋㅋㅋㅋㅋㅋ)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용기가 부족했네)

[main] 리아쿠토 : (개혜자인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무더기는 종류만 맞으면 되지 않나요)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림패는 아니어야하고)

[main] 리아쿠토 : (종류가 맞으면 성립이 하는거지 성공하는건 아니죠)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이 카드의 슈트가 RL이 지정한 슈트라면 판정은 성공한다고 써있어서)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래서 무조건 성공하는줄)

[main] RL : -아스트랄의 의식체로서 이 세계에 존재하는 자들이 다수 있습니다. 뉴로에이지에서의 접속자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각 개인에 대한 구분은 별도 판정이 필요합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디용)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나는 페르디션 팬텀. 절대 츠 뭐시기가 아니다.)

[main] 루카스 : (그런걸로 하지 않을래? 주먹을 들며)

[main] 로자 블랙우드 : "정말이군, 이계의 영혼이 여럿 느껴지고 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뭣이."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remember. no tsukisiro)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오케이. 일단 그건 됐어. 그나저나 그 현실의 영계인지 뭔지가 여기랑 겹쳐있는거면. ... 페페의 능력 비스무리한것도 나한테 있는거야?"

[main] 스바루 : "?"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건 알고 있지만 묻는것)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대의 능력을 관측한 적이 없지만, 가능성은 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다 뒤졌다. 각오해라.)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좋다. 나중에 자세히 좀 들어보자고. ...나중에."

[main] 루카스 : (와 무료게임이다! 무료 쌀먹하러 가자)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당신도 이능을 각성할 수 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니, 능력도 무의식도 본인한테 원래 있던-)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조용해)

[main] 스바루 : "이계의 정령 밴시 님,
오늘은 토우카가 컨디션이 안 좋은가 봐요.
다음에 또 봬요."

[main] 리아쿠토 : (오늘도 세바스찬은 잠꼬대하는 주인님 생각에 몰래 눈물을 닦습니다)

[main] 스바루 : -토우카의 팔을 잡고 걷습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 그래."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래, 혼란스러울 때일수록.. 지금을 소중히 하도록 하려무나."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다음에 만날 땐 주먹이 나갈 것이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아무튼 상관없다! 각오해라!)

[main] 리아쿠토 : (맞아. 자기가 벗고 있었던걸 앗군에게 뭐라고도 했어)

[main] RL : -신을 종료합니다만 그 전에,

[main] RL : -아닙니다. 이걸로 종료

[main] RL : ----------------------------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RL : 뒷무대

[main] 루카스 : (?)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뭐지?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뭔가.... 뭔가 있었는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뭔가뭔가인데

[main] 루카스 : 있었습니다만 없었습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등장씬+1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아 토우카는 없지

[main] 루카스 : 패교환

[main] system : [ 츠키시로 시온 ] 등장씬 : 8 9

[main] 리아쿠토 : 매입합니다

[main] 리아쿠토 : 알자논 목표치 9 외계 4 + 다이아 5 = 9

[main] RL : -다음 신플레이어 루카스
신타로 마야카시

[main] 츠키시로 시온 : 지부에서 손만 까딱하는 루카스

[main] 츠키시로 시온 : 시온과 다르지 않다

[main] 루카스 : 반박불가

[main] RL : 6.21

[main] RL : -----------------------------
*일반 신
1. 루카스
신타로 마야카시
[환영]

[main] 츠키시로 시온 : (뭣이)

[main] RL : 등장: <사회: 노바, 경찰> 10

[main] 루카스 : <노바> 외계6 +다이아7 = 13

[main] RL : -루카스는 하트 온 엣지의 조사에 있어 전뇌 방면의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었습니다.

[main] RL : (부하들은 업무시간 끝나서 퇴근 보장)

[main] 루카스 : (나도 퇴근 시켜달라)

[main] 리아쿠토 : (노바는 아동노동법을 준수하라!)

[main] RL : -친한 마당발인 픽서 앨리스 로젠에게 연락을 걸었습니다.

[main] 앨리스 : "헤이, 다크 썬더."

[main] 루카스 : "격조하십니까 제일베이트. 간만에 연락 드리는군요"

[main] 앨리스 : "그래, 나는 영원의 16세니까.
전혀 기분 나쁘거나 하지 않다구?
'제일베이트'가 감방 보내기 위한 미성년 미끼라는 뜻이라고 해도."

[main] 앨리스 : (오늘 요금은 할증 5프로 붙여버릴까나)

[main] 루카스 : ", 인사가 너무 냉담했군요. 미스 로젠, 요즘 업무가 많아 배려가 부족했습니다."

[main] 리아쿠토 : (루카스: 핸들이 마음에 안들면 앨리스 같은 누가봐도 로리인 이름부터 바꾸시죠)

[main] 리아쿠토 : (앗군: 자의식이 대단하구만... 내 하반신은 기동수사과만으로 바빠)

[main] 앨리스 : -까르륵 웃습니다.

[main] 앨리스 : "조크가 안 통하는 남자네, 미스터 베인."

[main] 루카스 : "앞으로는 레이디에 대한 배려를 숙지하도록 하지요"

[main] 앨리스 : "흐음~ 50."

[main] 루카스 : "이런, 저도 나름 신사라고 자부하고 있었습니다만.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main] 앨리스 : "흐음~." -고민하는 기색으로 검지를 입술에 붙이고 시선은 사선 방향 위쪽으로 향합니다.

[main] 앨리스 : "옳지!" -그러다가 좋은 생각이 난 듯 자기 손뼉을 짝 칩니다.

[main] 앨리스 : "있잖아요, 노잼씨. 여자친구 있어요?"

[main] 루카스 : -흠칫

[main] 리아쿠토 : (루카스: 여친은 아니고 마누라는 있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혀가 길군)

[main] 리아쿠토 : (앨리스: 로딩이 긴거보니 그냥 모쏠아다인건가...)

[main] 루카스 : ", 글쎄요..."

[main] 루카스 : -딴청을 피우는 듯 시선을 회피합니다

[main] 앨리스 : "아아, , 굳이 대답하진 않아도 돼요.
그 패션 센스는 분명 여친이 사다준 걸 테니까.
(작게) 설마 엄마는 아니겠지?"

[main] 리아쿠토 : (앨리스: 뭣 엄마플레이 유저가 한명 더 있다고)

[main] 루카스 : "나름 애정하는 패션이랍니다. 좋게 봐 주신다면 기쁘겠군요"

[main] 루카스 : -작은 소리는 못들은 것으로 반응합니다

[main] 앨리스 : "충고 하나 해드리자면, 노잼인 건 괜찮은데 그대로는 남한테 얕보이니까,
가능하면 그 여친씨 데리고 다니면 남자로서 가치가 올라가 보인답니다?"

[main] 루카스 : "..기억하도록 하죠. 하지만 제가 썩 좋아하는 방식은 아니군요"

[main] 루카스 : "하지만 필요하다면 그 조언을 따를 지도 모르겠습니다"

[main] 앨리스 : "실례했어요~. 오늘은 무슨 용건이죠?"

[main] 앨리스 : -루카스가 불편한 기색을 보이면 당장 화제 전환

[main] 루카스 : "좋습니다. 그럼 본제를 이야기 하지요"

[main] 루카스 : "혹시 미스 로젠께선 하트 온 엣지라는 게임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

[main] 리아쿠토 : (앨리스: 알고 있어요. C2 주식이 하트온엣지 때문에 한번 바닥을 치고, 폭파사건으로 상폐되었거든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주식 아직 살아있다)

[main] 앨리스 : 앨리스 로젠(?/ / 미스트리스, 마네킹, 쿠로마쿠)

[main] 리아쿠토 : (시온 부임시점부터 계속 추락중 아니였나? 그래서 하트온엣지로 뭐 해보려한거잖아)

[main] 앨리스 : ", 글쎄요?"

[main] 앨리스 : (작업장 여시려고?)

[main] 루카스 : "지금 저 게임에 얽힌 일련의 사건에 대한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만, 이 일을 맡아줄 실력있는 뉴로가 필요합니다."

[main] 루카스 : (직원들로 충분하다)

[main] 루카스 : "발이 넓은 미스 로젠이라면 이 일의 적임자를 알고 계실텐데"

[main] 앨리스 : "헤에, 과연과연~."

[main] 루카스 : "소개를 부탁드릴 수 있겠습니까?"

[main] 앨리스 : "실력 좋고 입 무겁고 한 번 보고 다시 안 만나도 상관없는 그런 뉴로가 있는데 혹시 어떠세요?"

[main] 루카스 : "오호, 그렇다면 그야말로 이 일에 제격이군요."

[main] 앨리스 : "OK, 2초만 기다려요."

[main] RL : *하트 온 엣지를 조사한다/전뇌
전뇌12 15
커넥션 대용판정 -5

[main] 루카스 : 커넥션 <엘리스 로젠> 외계6 + 다이아K+ 스푸트니크4 = 20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리고 로자가 체포되었다)

[main] RL : 스푸트니크는 / 궤도상의 정지위성이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정보를 수집해서 발신한다.
: 앨리스나 '코어 서지'에 관한 정보를 획득해서 참고했군요

[main] RL : -하여간 앨리스는 '코어 서지'라는 까마귀 아이콘의 뉴로에게 연결해 주었습니다.

[main] 루카스 : (뭔가 아이콘이 작고 어려보이는건 기분탓이겠지)

[main] RL : -코어 서지는 대화나 메시지 교환에 응할까요? 아니면 기계적인 메일 교환만 할까

[main] RL : (코어 서지: 앗 오빠, 탭 끄면 앙대~ 고갱님이이)

[main] 루카스 : 메세지로 대화하며 의뢰 내용 과정과 결과 등을 교환 할 것 같네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카즈마: 벌써부터 무슨 의뢰야? , 경찰?! 너 일주일간 인드론 금지야. 세상 무서운 줄도 모르고!)

[main] 루카스 : "으흠. 뭐랄까. 뉴로답지 않게 말투라고 해야하나..필체가 좀 순진하다고 해야하나.."

[main] 루카스 : "아무튼 실력 자체는 믿을만 한 듯 하군요"

[main] RL : -코어 서지(8)는 미숙한 태도가 드러나지 않는 건 아니었지만, 루카스는 무덤덤하게 넘어갔습니다. 결과물은 만족스러웠으니까요.

[main] RL : *하트 온 엣지를 조사한다/전뇌
전뇌12 15
12 이 게임은 웹을 경유하여 C2의 기가트론에 액세스하게끔 되어 있다.
15 그러나 C2의 기가트론은 연구소 폭파에 의해 소실되었다.
원래는 게임이 작동할 리가 없다.

[main] RL : -하트 온 엣지의 기본적인 게임 정보에 더해 위와 같은 추가 사항을 알았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뭣이)

[main] 츠키시로 시온 : (날 꺼내줘)

[main] RL : *하트 온 엣지를 조사한다/아스트랄
사회: 아스트랄〉〈적절한 특기18

[main] 루카스 : "무슨..? 이정도라면 통상적인 게임이라는 카테고리에 속하기도 어려운 물건이 아닌가.."

[main] 루카스 : - 팀 공유합니다

[main] 리아쿠토 : (마히루: 서버는랑 DB는 당연히 데이터센터에 있지 요즘 누가 회사에 둬)

[main] RL : -현실 세계에서의 조사는 실질적으로 막다른 곳에 몰린 상황이지만,

[main] RL : -루카스는 이것이 아스트랄로서 더 캐내볼 점이 있다는 것을 직감했습니다

[main] 루카스 : "이건 역시 이면 세계와 연관이 있는것이로군. 벤시에게 상담이라도 해 봐야겠어"

[main] RL : (코어 서지: 와 이거 개쩔... 아니 신기한 일! 서버 터졌는데 겜이 돌아가요)

[main] 루카스 : (이거 대외비 조항이 있단다. 계약서 잘 읽어보렴)

[main] 로자 블랙우드 : (카즈마: 비상식적인 건 건드리는 거 아니다, 그리고 너 인드론 금지랬지!)

[main] 리아쿠토 : (시온: 서버가 터졌는데 게임이 돌아가다니... 마히루우우우! 사설서버까지 운영하는거야?)

[main] 루카스 : -로젠에게 메세지를 보내며 마무리 하죠
"미스 로젠. 덕분에 수사에 진전이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거래를 위해 찾아뵙겠습니다."

[main] RL : -----------------------------------

[main] RL : 뒷무대

[main] RL : 식사스톱

[main] 루카스 :

[main] RL : (앨리스: 끝까지 노잼남)

[main] 리아쿠토 : 스마트스코프 매입

[main] 리아쿠토 : 아니다 잠시

[main] 리아쿠토 : 스마트 스코프 매입 목표치 12

[main] 리아쿠토 : 감정 6 클로버 8 = 14

[main] 로자 블랙우드 : -매입, 신속부(19)
감정8+다이아J(씬 타로 조커)=21

[main] RL : 신플레이어 리아쿠토

[main] RL : 신타로 바사라

[main] 리아쿠토 : (.)

[main] 리아쿠토 : 그정도는 한씬이면 충분하다

[main] 리아쿠토 : 이제와서 신구마히루를 조사하긴 너무 늦었고, 시온에게 가서 합류하자고 해야지 뭐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번엔 어디서 떨어질 생각인지 말해라

[main] 리아쿠토 : 화장실 천장에서...

[main] 츠키시로 시온 : 크아악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니 싸서 말리기는 안 하거든요

[main] 루카스 : 화장실 가기도 귀찮은 것이냐

[main] 루카스 : 로마 귀족같으니

[main] 리아쿠토 : 어짜피 데이터2가 커넥션: 신구마히루가 걸려있는걸 확인했으니 시온에게 가서 능천사 관련 일이니 협조해달라고 해야줘 뭐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닌가? 요강으로 받아주나? 그건 너무 그런데

[main] 리아쿠토 : 과거는 잊어줄테니 우리 잘해보자

[main] 츠키시로 시온 : 시온이 리아쿠토

[main] 리아쿠토 : 반대네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뭐 어드레스는 알겠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시온은 숨길 거 없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하지만 옷은 입고있을거야

[main] 리아쿠토 : 내게도 순정이 있다 시온아.. 네가 만나주지 않으면 난 레거가 되는거야

[main] 로자 블랙우드 : (페페에 대해서도 당당하면 될텐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크아아악

[main] 츠키시로 시온 : 페페만은 안된다 로자로자야

[main] 리아쿠토 : 난 화장실도 괜찮아

[main] 츠키시로 시온 : 하아

[main] 츠키시로 시온 : 차라리 욕실이 낫지

[main] 츠키시로 시온 : 내가 보기엔 시온의 알몸을 노리고 있는 게 분명해

[main] 리아쿠토 : 근데 솔직히 말하면

[main] 리아쿠토 : 등장판정할 패가 없어서 무더기에서 뽑아야해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리아쿠토 : 씬 안열릴수도 있다

[main] 루카스 : ..?

[main] 츠키시로 시온 : 선생님?

[main] 츠키시로 시온 : 상관없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런 사람인가보지

[main] 리아쿠토 : 사회: 경찰로 열리면 출근 가능

[main] 츠키시로 시온 : 경찰...

[main] 리아쿠토 : 안나올거잖아...

[main] 츠키시로 시온 : 거기 들어가면 언제 나올 줄 알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안 했어어어어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정도면 나갈 순 있는데

[main] 리아쿠토 : 난 무더기패에서 뽑아도 될것 같긴한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리아쿠토 : 사회 노바가 안되겠어 설마...

[main] 츠키시로 시온 : 욕실이구나

[main] 루카스 : 욕실로 가겠다는 의지

[main] 리아쿠토 : 아니 시온이 욕실에서 접견을 하진 않을테니 어짜피 집으로 가는걸테고

[main] 리아쿠토 : 밖으로 불러내면 어디로? 이게 모르겠음

[main] 리아쿠토 : 그럼 또 쫒겨나지 않을까...

[main] 츠키시로 시온 : 오픈업이 왜 욕실인지는 모르겠다

[main] 루카스 : (또 너냐)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니 뭐 쫓아내진 않겠지만... 딱히 좋은 이미지는 아니라

[main] 츠키시로 시온 : 태닝이누씨

[main] 리아쿠토 : 경찰로 하면 어디 <- 이거에 대한 아이디어가 없음 인 상황임

[main] 리아쿠토 : 그럼 C2 내에 SSS파견 사무소에서

[main] 리아쿠토 : 거기라면 시온도 안심하겠지

[main] 리아쿠토 : SSS에서 시설 시큐리티도 하니까 파견 사무소도 있을수 있죠

[main] RL : -치하야 아콜로지 내 C2 섹션의 SSS 사무소

[main] 로자 블랙우드 : (??? ", 치하야에서는 체포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main] RL : 시온은 저곳으로의 등장입니다만 나가주나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main] RL : ------------------------
*일반 신
2. 리아쿠토
신타로 바사라
[의지]

[main] RL : 등장: <사회: 노바, 경찰, 기업> 10

[main] RL : -치하야 아콜로지 내 C2 섹션의 SSS 사무소

[main] 루카스 : (시온이 드디어 집 밖으로 나왔어)

[main] 리아쿠토 : 사회: 경찰. 이성 5 + 스페이드 5 + 웍스 3 = 13

[main] 츠키시로 시온 : <사회: 기업> Lv3, 생명 4, 하트 7 = 11

[main] RL : -리아쿠토는 이번에야말로 시온에 대한 정식 조사를 진행하기 위해 영장을 들고 왔습니다.

[main] RL : -피조사인 츠키시로와의 합의에 따라 C2 섹션 내의 SSS 사무소에서 자리를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main] RL : -리아쿠토의 의지에 따라 배석자나 공간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main] 리아쿠토 : 남의 사무실에 방 한칸을 빌려서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두겠습니다. 취조실을 떠올리게 하는 구성이지만 남의 사무실이다보니 조명과 기존 인테리어때문에 살풍경해보이진 않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믿었는데!)

[main] 루카스 : (쁘띠 취조실)

[main] 리아쿠토 : (이게 이누의 홈그라운드라구)

[main] 리아쿠토 : (영역전개 하운드취조실)

[main] RL : -SSS의 직원이 "옛날 형사물처럼 말이죠?" 하면서 못된 장난을 하듯 꾸며 댔습니다.

[main] 리아쿠토 : (앗군: "...? 요즘 형사물은 안그런가?")

[main] 츠키시로 시온 : 사무실 방 안으로 들어와서 눈살을 살짝 찌푸리죠.

[main] RL : -커튼 밖에는 아콜로지 내의 눈부신 조명이 비추어지고 있지만 두꺼운 커튼으로 그 빛은 차단되어 있습니다.

[main] 리아쿠토 : "와줘서 감사합니다. 츠키시로 부사장"

[main] 리아쿠토 : "기억은 하실지 모르겠지만 지난번에 약간 분위기가 안좋았어서 안나오실지 모른다고 생각했었는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번엔 천장에서 안 떨어져줘서 고맙다고 해야 하나."

[main] RL : -책상을 몇 개 빼고, 대면해서 앉을 수 있는 두 개의 테이블 뿐입니다.

[main] 리아쿠토 : -테이블 의자를 빼주고 반대편에 가서 앉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의자에 앉아 반대편을 쳐다보죠.

[main] 리아쿠토 : "안나와주셨다면 그것도 고려해봤을수 있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맨홀을 열고 치마 안에서 튀어나온다고?)

[main] 리아쿠토 : (머리가 들어갈 폭의 치마가 아니잖아)

[main] 츠키시로 시온 : (노력하면 들어간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니, 가급적 고려 안해줬으면 하는데."

[main] 리아쿠토 : (당사자가 바라고 있구나. 그렇다면 어쩔수 없지)

[main] 리아쿠토 : "츳코미 감사하고, 우리 과에는 맞받아쳐주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 핫핫 웃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시온은 뭐든 쳐내는 사람이야)

[main] 리아쿠토 : "마실건 따로 준비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높으신분 취향은 맞추기 힘들어서.. 차라리 금방 끝내는게 나을것 같아서요"

[main] 리아쿠토 : (그리고 돈도 없어)

[main] 츠키시로 시온 : ", 나도 별로 상관 없어. 그래서, 뭘 조사하려고 하는데. 이누 씨?"

[main] 리아쿠토 : "리아쿠토입니다. 앗군으로 편하게 불러주셔도 좋습니다. 친구들은 그렇게 부르거든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으엑 하는 표정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니... 괜찮아. 리아쿠토 씨."

[main] 리아쿠토 : -으쓱하고

[main] 리아쿠토 : "조사라기보다는, 일전에 했던 이야기를 다시 하려구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강아지 치고는 좀 애가 잘 물게 생겼는데요)

[main] 루카스 : (우리 개는 안물어요)

[main] 리아쿠토 : "아직 츠키시로씨가 용의선상에서 빠진건 아니지만... 사건 조사중에 더 큰 것이 나와서요"

[main] 리아쿠토 : "이른바 빅네임이죠. 정숙한 얼음의 능천사"

[main] 로자 블랙우드 : (성격은 괜찮아서 무는 것보다 마운팅을 조심해야 할지도...)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리아쿠토 : "츠키시로씨가 C2에서 뭘 하려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보다는 테러리스트가 더 우선인 상황이라"

[main] 리아쿠토 : "협조했으면 합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뒷무대에서 거기까지 팠었던가)

[main] 츠키시로 시온 : (기억을 더듬는중)

[main] 츠키시로 시온 : (근데 리액션을 하고 싶었어)

[main] 리아쿠토 : (슬슬 뇌가 토우카랑 동기화하고 있어서 그래)

[main] 리아쿠토 : "C2의 신구 마히루씨 살인사건에는 진교정화파의 능천사가 관계되어있습니다"

[main] 리아쿠토 : "그 말은 C2의 프로젝트에도 연관이 있다고 보는게 옳겠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러니까, 요는 나는 용의선상에서 빼진 않겠지만 일단은 협력해줬으면 한다?"

[main] 리아쿠토 : "뭐 입장상 용의선상상에 빠지지 않았다고 한거지, 실제적으로는 궤도인인 츠키시로 씨가 진교정화파랑 어울릴리 없으니 연관은 없겠죠"

[main] 리아쿠토 : "서로 안좋아하잖아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건 그렇지만... ."

[main] 츠키시로 시온 : "어쨌든, 그러면 혐의를 그 쪽으로 완전히 넘기면 내게 씌워진 혐의는 넘어갈 수 있다는 거?"

[main] 리아쿠토 : "이번 사건 해결에 협조해주신다면 이번 사건이 진교정화파의 공작이였고 C2는 피해자라는 식으로 공표해드릴수 있습니다"

[main] 리아쿠토 : "그럼 아콜로지 꼭대기에서 번지점프 중인 C2의 주식도 좀 상승기류를 타지 않을까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 그건... 확실히 좋긴 하네."

[main] 리아쿠토 : (불가촉으로 바꿔주겠다는 건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리고 아직 번지점프 안 했거든?"

[main] 리아쿠토 : "뭐 제가 본 차트에는 파란색 뿐이였지만... 안한걸로 해두죠. 협의 대상에게는 립서비스도 필요하니까."

[main] 츠키시로 시온 : (파랑 아니라고오오)

[main] 츠키시로 시온 : (츠키시로가 파랑색인게 잘못이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하아."

[main] 츠키시로 시온 : "다 말했으면 립서비스가 아니잖아."

[main] 리아쿠토 : "츠코미 감사합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무튼, 좋아. 그런 내용이면... 협력하지."

[main] 리아쿠토 : "좋아요. 그럼 마지막으로 입장상 한번만 묻죠. 폭파 사건과 전혀 관계 없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없어!"

[main] 리아쿠토 : "좋아요. 그럼 열심히 파 해쳐보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자리에서 일어나서 가볍게 손을 내밉니다.

[main] 리아쿠토 : -일어나서 손을 맞잡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수상한 사람 뿐이군)

[main] 리아쿠토 : "이제 같은 팀이니 호칭은 어떻게 할까요? 츠키시로씨? 부사장? 시온? . 전 앗군으로 괜찮아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츠키시로라고 해. 은근슬쩍 이상한 호칭 섞으려고 하지 마."

[main] 리아쿠토 : "오케이. 가드가 단단한 타입도 좋아하니까"

[main] RL : (출산 경험은 있습니까?)

[main] 리아쿠토 : -하면서 조사한 상황을 설명합니다

[main] 리아쿠토 : "우선 신구 마히루의 살인 사건 위주로 조사를 하였는데..."

[main] 리아쿠토 : 하면서 키워드를 공유하죠. C2연구소 폭파사건, 연구소 드론, 필러, 일렉트로 팬텀, 다운로드된 데이터1

[main] 츠키시로 시온 : "대략적인 건 이쪽도 알아. 나라고 논 건 아니니까."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쪽은 신규 키워드가 하트 온 엣지를 조사한다/아스트랄 이거뿐이려나)

[main] 리아쿠토 : "...해서 c2의 드론에서 다운로드된 데이터를 추적중입니다. 여기서 막히긴 했는데 신구 마히루가 은폐했을만한 정보를 아는게 있나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쪽은 하트 온 엣지를 팠어. 아무래도, 하필 프리웨어로 풀린 게 있어서."

[main] 리아쿠토 : (마히루쪽은 조사 안했어서)

[main] 리아쿠토 : "하트 온 엣지라... 흐음. 게임이네"

[main] 리아쿠토 : (p2p인가보지)

[main] RL : -시온은 일부러 대답하지 않고 화제를 전환한 건가요?

[main] RL : -그렇다면 그렇다고 해주세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영어 Heart on Edge)

[main] 리아쿠토 : (peer to peer 란 뜻으로 서버를 두지 않고 개인간의 컴퓨터를 통해서 직접 데이터를 주고 받는 방식. 스타 멀티 같은거)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뇨 계속 설명하죠)

[main] 루카스 : (그쵸. 근데 그 데이터 양이 오픈월드형 온라인 게임 정도로 많은 사람이 할 방식이 아닐거라)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러면 시온 말을 삭제)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거 이어서 해도 될 것 같긴 한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로그 확인중)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쪽은 다운로드 데이터 2 에서 막혔었군)

[main] 츠키시로 시온 : "신구 마히루가 자기 핸들네임으로 뿌렸다는 것과, 그 게임 내에서 일어나는 이상한 내용 등등이 있어서."

[main] 리아쿠토 : "게임 내의 이상한 내용?"

[main] 리아쿠토 : (2병 소녀가 되는 내용? 자세히 말해봐)

[main] 루카스 : (얼마나 똥겜이길래)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 게임, 현실에 연결이 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 뭐라고 해야 하나. 현실에 겹쳐진 아스트랄 쪽... 정확히 뭘 만들었는지는 모르겠던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무튼 그냥 게임이 아냐. 그래서 계속 파고 있고."

[main] 리아쿠토 : "아 그래서"

[main] 리아쿠토 : "아스트랄이 뭔데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렇게 물어보면 나도 잘 모르겠는데."

[main] 리아쿠토 : (아는 사람이 없어...)

[main] 츠키시로 시온 : "너무 포괄적인 개념을 물어보는 거 아냐?"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무튼. 그래서 나도 그런 쪽에 아는 사람을 소개받아서 찾는 중이고."

[main] 리아쿠토 : "흐음... 정화파쪽의 뭔가인가?"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니, ... 켈빔 쪽에 마침 그 쪽을 조사하는 녀석이 있더라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서로 이해가 맞아서 같이 조사하고 있어."

[main] 리아쿠토 : "켈빔? . 혹시 그때의 형씨인가"

[main] 리아쿠토 : "흐음. 우리 나와바리에서 흐음..."

[main] 츠키시로 시온 : (견제 ON)

[main] 츠키시로 시온 : ", 필요하면 연결해 줄게."

[main] 리아쿠토 : ". 좋아. 그럼 앞으로 정보공유하면서 조사 내용을 맞춰보자구. 존댓말 안써도 되지? 이제 동료니까."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리아쿠토 : "앗군이라고는 불러주지 않지만 동료인건 맞지?"

[main] 루카스 : (이제 아쉬울게 없어진 앗군)

[main] 츠키시로 시온 : "혹시 너, 굉장히... 자기 맘대로에 눈치 안보고 행동한다는 이야기를 듣진 않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나 이거 이 녀석 믿어도 되는거 맞아?'

[main] 리아쿠토 : ". 그다지. 우리 과에서 안경낀 한명 정도만 말하는 정도?"

[main] 츠키시로 시온 : "... 그래..."

[main] 리아쿠토 : "친분의 표시라구"

[main] 츠키시로 시온 : "우리가 그 정도로 친했던가?"

[main] 리아쿠토 : "말 놓을 정도면 충분히 친한거지" - 끄덕입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상하네... 나야 부사장이라는 직위도 있고 이래뵈도 천상인인데? 뭔가 일방적으로 진행되지 않았나?"

[main] 츠키시로 시온 : "나 아직 동의 안했... 아니, 하아...."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래... 맘대로 해..."

[main] 로자 블랙우드 : (근데 마히루도 이래서 익숙해졌을 거에요 ㅋㅋ)

[main] 리아쿠토 : "좋아. 날 친구로 두면 후회하지 않는다구. 친분의 증거로 선물도 해줄께"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니. 필요 없는데."

[main] 리아쿠토 : 신기 <제재>로 시온의 사회 대미지를 지워주려다가... 싫어?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건 뭐 엔딩쯤에서는 괜찮아 보이는데)

[main] 리아쿠토 : 블랙하운드와 공조하여 진범을 찾고 있다 정도면 충분하지 않나요

[main] 리아쿠토 : 그렇죠. 찰칵찰칵

[main] 츠키시로 시온 : (입가를 부들거리며)

[main] 리아쿠토 : 안받겠다면 다른곳에 사용하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당장 지워지진 않아도 크게 상관없지만 시온은 받고 싶어하긴 할 것 같은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말로 운을 띄워주시면 붙잡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내뱉은건 시온의 프라이드야)

[main] 리아쿠토 : "그냥 블랙하운드랑 같이 조사 중인 사진 몇 장 돌면 지금의 안좋은 이미지는 대충 다 걷힐 것 같은데. 싫어?"

[main] 츠키시로 시온 : -움찔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리아쿠토 : "큭바?"

[main] 츠키시로 시온 : "...받겠어. 그 정도 선물이라면."

[main] 리아쿠토 : "좋아. 잘 생각했어. 친구끼린데 뭘~ 고마워하지 않아도 돼"

[main] 츠키시로 시온 : "크윽..."

[main] 리아쿠토 : <제재>를 사용해서 시온의 사회 대미지를 소거합니다.

[main] RL : -그리하여 사진 연출은 이와 같습니다.

[main] 알프레드 : "그럼 두 분, 나란히 마주 보고 서시고...
저기 보이는 스크린의 어슴푸레한 실루엣을 향해
동시에 '범인은 너다' 하며 가리키시는 겁니다..
좋아요. 그겁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리아쿠토 : ". 사진 잘 나왔는데. 난 이걸로 내도 될것 같아"

[main] 알프레드 : "아가씨, 좀 더 생동감 있게 부탁드립니다. 원 테이크 모어"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래..."

[main] 리아쿠토 : (. 레이가나 멜트다운도 정화파가 더 우선이라고 생각할거야. 아니라고? 세니트나 중공에 폭탄 좀 터진 다음에는 그렇게 생각할거야)

[main] RL : -시온의 사회대미지 [권력박탈]이 치유되었습니다

[main] RL : -이제 보는 사람들마다 '시온 이제 살아났네?'하게 됩니다

[main] 루카스 : (부자는 망해도 3대는 간다더니 아직 단물이 남았나봐)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무튼 대화연출에서는 좀 빠졌지만 하트 온 앳지 관련 정보는 다 교환한거로)

[main] RL : -이렇게 사진을 찍었고요.
앗군은 데이터 조사하는 것까지 이번에 시키시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3대면 시온 아들딸까진 가겠는데)

[main] 리아쿠토 : "좋아. 찍을건 다 찍었으니까 다시 조사 내용으로 돌아가서..."

[main] 리아쿠토 : "우리 뉴로가 조사한 데이터 흐름인데, 이걸 보면 결국 신구 마히루가 숨겨둔 무언가가 있어서 그쪽으로 접근해봐야할것 같은데. 짐작가는바 있으면 이야기해줘. 일단 아무거나라도"

[main] 리아쿠토 : 다운로드한 데이터2
<사회: 아스트랄><커넥션: 신구 마히루><적절한 특기>

[main] RL : 21

[main] 츠키시로 시온 : "짐작가는 바라... 글쎄."

[main] 츠키시로 시온 : (시온이 판정?)

[main] 츠키시로 시온 : 커넥션: 신구 마히루, 감정 7, 클로버 7, 보수점 7 = 21

[main] system : [ 츠키시로 시온 ] 보수점 : 28 21

[main] RL : -보수점은 마히루의 유류품을 시온이 미리 빼돌렸다는 것으로 처리하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용서하지 않겠다 마히룽)

[main] RL : -그녀의 신변지물 중 대부분을 확보한 시온

[main] RL : *다운로드한 데이터2
<사회: 아스트랄><커넥션: 신구 마히루><적절한 특기>
21 데이터는 <입혼>에 의해 마검화되어, 아스트랄에 전송되었다.

[main] RL : <입혼>
설명: 장비에 혼을 불어넣어 실체가 없는 존재에도 효과를 주는 장비로 만드는 특기.
장비 하나를 [마검]으로 만든다.

[main] 리아쿠토 : (마히루는 하트온엣지에 살아있는것인가)

[main] 리아쿠토 : (토우카가 진작에 스바루 목을 졸랐으면 액트 종료였을텐데)

[main] RL : -그녀의 유류품 중에 시베리아의 샤먼이 쓸 법한 알록달록한 색동옷과 금줄과 방울 등이 발견되었습니다. (웃음)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전에, 마히루 조사를 시작하면서 일단 마히루의 개인 물품 확보부터 진행했던 내용이 있었거든. 그러고 보니 유류품 중... 특이한 것들이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샤먼이 쓸 법한 도구들이라던가."

[main] 리아쿠토 : "...뭔가 뒷골목 점술가들이 쓸만한 것들이네"

[main] RL : -물건만 보고 21 정보를 안 것은 아니고, 바탕으로 추론해서 가능성 높은 결론을 도출한 것이 저겁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래서, 내가 생각한 바로는 아마 아스트랄로 전송된 것이 아닌가 해." -길고 현학적인 내용을 스킵하며

[main] 리아쿠토 : (이야기가 끝나지 않는다 앗군)

[main] 츠키시로 시온 : ", 자세한 건 전문가를 불러 물어보면 되겠고."

[main] 리아쿠토 : "...그 아스트랄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데이터가 뭔지는 거기 가야 찾을수 있다는거군"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마도."

[main] 츠키시로 시온 : (소아온이었냐고)

[main] 리아쿠토 : -머리를 긁적이며

[main] 리아쿠토 : "전문가가 있다고 했지? 만나서 이야기해보자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씬을 닫아도 될듯?)

[main] RL : -----------------------------

[main] RL : 뒷무대

[main] 로자 블랙우드 : -매입, 뇌참부(12)
감정8+클로버9=17

[main] 루카스 : <매입> 뇌참부(12)
이성7+ 스페이드Q = 17

[main] RL : 다음 신플레이어 로자

[main] RL : -선언.

[main] RL : -뉴로키즈 20XX''은 시온과 로자에게 있어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main] RL : -다만 이후로는 신으로 연출하지는 않겠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한

[main] 츠키시로 시온 : (크아아악)

[main] 츠키시로 시온 : (흑역사가 복사된다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가라 로자)

[main] 로자 블랙우드 : -레드 에이리어에 있는 필러 아지트로 향하겠습니다. 루카스와 시온에게도 연락 넣어둘게요.

[main] RL : 

[main] 츠키시로 시온 : 일단 로자를 던져본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내가?!

[main] 츠키시로 시온 : 나 대신 이상한 이누 하나 보내줄게

[main] 리아쿠토 : (뭔일 있으면 무산 쓰겠지)

[main] RL : --------
*이벤트 신
텅 빈 껍데기
조건: 폐빌딩으로 향했다
등장: 등장: NVA, 스트리트10

[main] 루카스 : 등장판정 클로버2 실패 후 팀등장

[main] 츠키시로 시온 : (태닝이누에게 연락은 줬다)

[main] 리아쿠토 : (중간전투는 아닌것 같고 굳이 나갈 필요 없을것 같은데)

[main] RL : -이곳은 킬러 '필러'가 머물렀던 폐빌딩 아지트입니다.
레드에어리어의 불법 건축물이죠

[main] RL : (N시에도 비슷한 녹슨 폐빌딩군이 있었죠)

[main] 리아쿠토 : (폐빌딩군은 어디에나 있어. 전투하기 좋으니까)

[main] 츠키시로 시온 : (FH PC가 만드는 재미는 있었지)

[main] RL : -폐빌딩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필러는 이미 떠난 뒤입니다.
다만 다 망가진 감시카메라만이 남겨져 있습니다.
.
.
.
그리고 말라붙은 핏자국으로부터 강렬한 영적인 '눌러붙음' 흔적이 느껴집니다.
전뇌20, 모니션20으로 조사 가능

[main] 리아쿠토 : (하운드는 큰 그림을 그리는거야. 작은 부분은 켈빔이나 SSS같은 애들이 보는거지)

[main] 로자 블랙우드 : "이곳이 놈들의 아지트, 하지만 이미 자리를 떴군"

[main] 루카스 : "..역시 이런 종류의 사건을 추적하면서 한번에 도달하는건 어려운 법이지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정화파 기생충들이 엮인 이상 지체와 망설임은 무용하지"

[main] 루카스 : "만반의 준비를 하고 왔지만 당장은 그럴 필요는 없어졌군요"

[main] 루카스 : "그 모습 불편하거나 하진 않습니까?"

[main] 로자 블랙우드 : "불편한 것은 없다, 어느 모습도 본질의 일부이니까."

[main] 리아쿠토 : (루카스: 근데 모습이 바뀌면 왜 말 놓는겁니까)

[main] 루카스 : (그러게?)

[main] 루카스 : ", 역시. 문외한의 입장에선 이해하기 살짝 어렵지만 그런 법이군요"

[main] 루카스 : "듣기로 메이크업처럼 외형에 변화를 주면 불편하다길래 혹시 싶었습니다"

[main] 루카스 : (케이트는 그러던데)

[main] 리아쿠토 : (로자: 2병 꼬마는 아니라고 하겠지만 어느 모습도 본질의 일부란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니야아)

[main] 로자 블랙우드 : "오염의 영향을 받은 뒤로 생긴 이질적인 힘.. 내 복수심이나 원한 역시 이 모습에 가까운 것이지"

[main] 로자 블랙우드 : "이쪽은 감정과 의지가 더 강하게 반영되는 영역이기도 하고."

[main] 루카스 : "성유계라..덕분에 많은걸 배우는군요"

[main] RL : (루카스: 나도 아스트랄고스트가 되면 저레 흉악해지는 건가)

[main] 루카스 : "그럼 당신의 눈으론 이 현장이 다르게 보이거나 하는 겁니까?"

[main] 루카스 : (나는 괴물이 되지 않겠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렇기에 희생된 그 아이의 모습을 적에게 보이는 것도, 피로 물든 싸움에 노출시키는 것도.. 내키지 않는 것이야"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래, 바로 맞혔네"(질문에 대답)

[main] 로자 블랙우드 : "저쪽에 남아있는 핏자국.. 영적으로 강한 흔적이 남아있다"

[main] 루카스 : "훗 세심하군요. 역시 당신과는 마음이 맞는군" -앞 대사의 대답

[main] 루카스 : "그럼 그 흔적을 살펴 보지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고개를 끄덕이고 핏자국에 다가갑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모니션+지각) 이성9+스페이드7+부스터롯드2+마술회로2=20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건 전문이 맞는 것 같긴 해)

[main] RL : -이곳에서 필러가 마히루를 고문했습니다.

[main] RL : -로자의 눈에 선히 비치는 당시의 광경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뿔싸! SAN치 함정이었다!)

[main] RL : “당신이 알아낸 재앙(하저드)의 진실, 가르쳐줄래?.”
나이프를 만지작거리는 필러에게 겁을 먹으면서도, 마히루는 거절합니다.
……말할 수 없어. 말하면, 큰일이 나.”
후후, 그럼, 등 쪽부터 가볼까?”
나이프를 미끄러뜨리며, 마히루의 피부를 벗기기 시작하는 필러.
즐거운 듯 나이프가 춤추고, 마히루의 몸이 고통으로 파들파들 떨립니다.
그녀는 인상을 쓰고 비명을 지르려…… 하다가,
문득 누군가를 떠올린 듯
눈빛이 차분해집니다.
입술이 움직이며——
좋은 꿈 꿔.”
그리고, 마히루는 갑자기 움직이지 않게 됩니다.
.
, 이 녀석! 독을 먹었어!”
당황하는 필러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모니션은 끝납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뭐야 그럼 죽은 녀석을 박피한건가)

[main] 루카스 : (살인 예술가로서 작품 중단은 못참았나봐요)

[main] 루카스 : "뭔가 보입니까 벤시?"

[main] 로자 블랙우드 : "...예상대로, 필러가 신구 마히루를 고문한 현장이 이곳이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리고 독을 먹고 자살한 곳도."

[main] 루카스 : "..역시나.." -짐작한듯 묵묵히 고개를 끄덕입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때의 광경이 영시로 보였다"

[main] 루카스 : "참혹한 상황을 목도했겠군요. 괜찮습니까?"

[main] 로자 블랙우드 : "필러는 그녀에게서 재앙의 진실을 알아내려 했지만.. 실패했지"

[main] 로자 블랙우드 : "괜찮다, 이 정도는.. 익숙하니"

[main] 루카스 : -고개를 끄덕이며
"역시..재앙의 진실을 지키고자"

[main] 츠키시로 시온 : (익듁하니까)

[main] RL : -SSS 감식에서 본 마히루의 참혹한 시신은 이곳에서의 결과물이었습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공포 대신 로자가 느끼는 것은, 예전 오염된 숲의 참상을 연상시키는 광경에 대한 분노.

[main] 로자 블랙우드 : "...하지만 이 분노는, 아직도 익숙하지 않군"

[main] 루카스 : "분노를 느낀다면, 차분하게 담아두십시오. 그리고 합당하게 표출할 때가 오면"

[main] 루카스 : "그들에게 보여주는겁니다"

[main] 루카스 : "저는, 그리 하겠습니다." -자신의 십자가를 닮은 무기를 쥐면서 다짐하는 듯 읊조립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좋은 말이다, 역시 내가 인정한 피어너(전사)로군"

[main] 로자 블랙우드 : '신구 마히루가 남긴 마지막 말과 눈빛은.. 역시 그녀를 위한 것이겠지'

[main] 루카스 : "마히루씨는, 자신의 의지를 끝까지 관철했습니까?"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래, 마지막 순간 그녀는 고통을 이겨내고 누군가에게 의지를 전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좋은 꿈 꿔'라고."

[main] 루카스 : "그녀의 마지막에 존경을. 못 다한 그 의지는 대신 이뤄 드려야겠군요"

[main] 루카스 : "그런데 그녀가 생각한 대상이 누군지는 궁금하긴 하네요"

[main] 루카스 : "설마 츠키시로씨려나?"

[main] 츠키시로 시온 : (안 그래도 매일 흑역사 꿈을 꾸고 있어)

[main] 리아쿠토 : (마히루: 내 호구 잘자 내꿈꿔)

[main] 로자 블랙우드 : "이 몸은 그렇게 생각하네"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럼, 뒷일을 처리하기 전에 잠시만 어울려주겠나?"

[main] 루카스 : "역시 그렇게 보시는지? , 미스 츠키시로도 좋은 친구를 두었군"

[main] 로자 블랙우드 : "검은 요정의 기도에."

[main] 루카스 : "좋지요. 마음껏 어울려 드리겠습니다 레이디"

[main] 로자 블랙우드 : -이번에는 허공에 선 채로 기도를 올리게 되네요

[main] RL : ----------------

[main] RL : 뒷무대

[main] 리아쿠토 : 매입합니다. G컴뱃. 목표치 13 감정 6 + 클로버 10 = 16

[main] RL : -재앙의 진실에 관한 키워드

[main] 리아쿠토 : (...)

[main] RL : 일반판은 뒷무대에서 하는 게 좋아요.

[main] RL : 세간의 소문 수준

[main] 츠키시로 시온 :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럼 일반판을 제가 깔까요

[main] RL : 하세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재앙의 진실/일반 <사회: NVA> Lv1, 외계 11, 다이아 8 = 19

[main] RL : 재앙의 진실
몇 해 전부터 그럴 듯하게 떠도는 은밀한 소문이 있다.
바로 일본은 사전에 하자드를 예측했다.”는 소문이다. 이는 하자드 이후의 일본 및 일본계 기업의 행보와 여러 사태에 기민하게 대응한 그들의 행적을 수상하게 여긴 사람들이 퍼뜨린 허무맹랑한 소문으로 취급된다. 확실한 근거를 공개하여 일본 정부를 규탄한 사람도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사회, 경제적으로 세계에 지속적이고도 거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일본에 대한 의혹의 목소리는 그칠 줄을 모른다.
>>이와 같은 진실이 공개된다면 일본은 입장이 매우 난처해질 것이며, 무슨 수를 써서라도 그걸 막으려 할 것이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와아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리아쿠토 : 했습니다

[main] 리아쿠토 : 뒷무대에 늦지 않는 남자 앗군

[main] 츠키시로 시온 : 

[main] RL : 다음 신플레이어 시온

[main] RL : 신타로 마네킹

[main] 리아쿠토 : (시온: 하트 온 엣지 4인팟 가실분 님만 오면 고 (1/4))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리아쿠토 : (. 이놈의 매력이란)

[main] 로자 블랙우드 : (시온 "나한테 이렇게 대한 건 네가 처음이야")

[main] 츠키시로 시온 : 나한테 이렇게 대한 게 한둘이 아니야

[main] 츠키시로 시온 : 다 모아놓고 저걸 까는게 괜찮아보이긴 하는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럼 하트 온 앳지 다이브

[main] 리아쿠토 : (시온; 이놈의 세상 불태울 것이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하트 온 엣지를 조사한다/아스트랄

[main] 리아쿠토 : (시온: 돈으로 대용판정 하겠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main] 츠키시로 시온 : 안에서 점술노사를 만나면 재밌긴 하겠는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근데 지금 판정할 카드가 없네

[main] 츠키시로 시온 : ㅋㅋㅋ

[main] 츠키시로 시온 : 카드가 너무... 빨개서

[main] 츠키시로 시온 : 부르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무리 뒤져봐도 안되겠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로자님 도와주십시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렇게까진 안 하셔도..;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 아우가 무릎을 꿇었습니다

[main] 루카스 : 이제 만족하십니까?

[main] 로자 블랙우드 : 팀인데 도와야죠

[main] 리아쿠토 : (로자: 아직 머리가 높구나)

[main] 츠키시로 시온 : 

[main] 츠키시로 시온 : 거길 근데 어떻게 가..

[main] 리아쿠토 : (화잘실 문을 열었는데 카쿠리아)

[main] 리아쿠토 : (시온: ...나 마려운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혹시 뭐 매입으로 땜빵할 거 있나 봤는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어드레스로 시온이 찾아가는거로 하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선생님 현실에 집 없어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리아쿠토 : (저런 현실불체자는 취조실에 가둬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아?)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럼 연락만 할테니 집으로 와주십쇼

[main] 츠키시로 시온 : 가는 법을 알려줘

[main] 츠키시로 시온 : 

[main] 리아쿠토 : (아스트랄 접점이 1도 없던 시온이 카쿠리야 훅 찾아가기 쉽지 않지)

[main] 루카스 : (오히려 뭣도 모르니까 찾아갈 수 있는것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냥 어디든 등장해서 연락하면 카쿠리야 오게 할 수 있음

[main] 루카스 : (험한꼴 당할 수 있다는걸 몰라)

[main] 리아쿠토 : (시온은 원래 집밖으로 잘 안나가)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니면 불러도 가고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럼 카쿠리야를 갈 수 있는 방식을 알려주면 그렇게 건물을 사서 세팅하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매입해

[main] 츠키시로 시온 : 어디 문에 부착하실래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집이 필요하면 사주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가는 방법만 알려줘

[main] 리아쿠토 : (그러니까 카쿠리야 가는 문을 자기 집에서 열긴 싫다는것)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니야...

[main] 리아쿠토 : (안그래도 이누가 천장에서 떨어지는 집인데 문열면 카쿠리야 인테리어까지는 못참는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ㅋㅋㅋ)

[main] RL : [카쿠리야]
설명: 주거가 [마검]이며 아스트랄계에 존재함을 나타낸다. 소유자나, 소유자에게 초대받은 자는 전세계 어디에서라도 이 주거에 출입할 수 있다. 바사라, 마야카시, 아야카시 전용.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럼 집에서 갑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로자하고 연락해서 초대를 받죠

[main] RL : -------------------
*일반 신
3. 시온
신타로 마네킹
[사랑]

[main] RL : 등장: <사회: 노바, 기업> 10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쪽이었어?)

[main] RL : -집 등장 후 로자와 연락하는 연출을 합니다

[main] 루카스 : (북극곰 각오해라)

[main] 츠키시로 시온 : <사회: 기업> Lv3, 생명 4, 하트 9 = 13

[main] 츠키시로 시온 :

[main] 츠키시로 시온 : -앞에는 하트 온 앳지에 대한 자료들과, 아스트랄에 대한 내용들이 여러 모니터에 흩어져 있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전화 좀 달고 살아)

[main] RL : [내비게이션 AI] "이것이 요청하신 자료의 마지막입니다.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실까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하아. , 됐어. 사실 더 찾아본다고 뭐가 나올 것 같진 않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무래도 여기서는 더 이상 팔 수가 없을 것 같네."

[main] RL : [ "AI는 자료 분석에 최고의 성능을 가지고 사용자님을 서포트하는 데 특화..." ]

[main] RL : -변명하다가 종료당함

[main] 츠키시로 시온 : "전문가를 불러야지, 어쩔 수 없겠네."

[main] 츠키시로 시온 : (전화하면 받나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

[main] 츠키시로 시온 : -로자에게 연락을 합니다.

[main] RL : -모니터에 로자의 구닥다리 피처폰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카쿠리야에서 쉬다 연락을 받습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여보세요?"

[main] RL : (발신자 표시도 안 된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로자? 엄청 연락하기 힘드네. 찾아봤는데 노바에 별다른 거처도 없는 것 같고. 어떻게 다니는거야, 대체."

[main] RL : (해석: 기지배야, 전화 좀 쳐 받아라)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 목소리는 츠키시로 씨..군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제 거처는 아스트랄계에 있는 곳이거든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근데 이상하다. 원래 목소리가 그랬나?"

[main] 로자 블랙우드 : "제 목소리가 왜요?"
-루카스한테처럼 굳이 설명할 생각이 없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무튼, 이렇게 연락한 건 하트 온 앳지 때문에. 아스트랄 쪽을 역시 조사해봐야 할 것 같아. 근데 나는 잘 모르는 영역이고 해서."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렇군요, 그거라면 제가 도와야죠-"

[main] 루카스 : (로자: 맨입으로?)

[main] 츠키시로 시온 : ". 그래? 보수는 챙겨줄 테니까. 어느 쪽이 편하지?"

[main] 리아쿠토 : (시온: 사이비잖아)

[main] 츠키시로 시온 : ", 일단 좀 만나자고. 가깝나?"

[main] 츠키시로 시온 : (만나는 방법을 이야기하려던 건데 주어가 빠져서 다시 이야기했어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잠시만요, 조금 파장이랑 좌표를 감안해서.. , 초대 준비는 끝났으니 제가 말하는 순간에 가까운 문을 열면 돼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게 무슨 소리야?"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니면 옷장이나 침대 밑에 들어갔다 나오셔도 되고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이상한 농담 받아줄 사이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아니, 요즘 그런 거리 없이 들어오는 녀석들이 많긴 한데."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치만 사실인걸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로자 블랙우드 : "초대한 분이라면 어디에 있든 '경계를 넘는 것'으로 제 거처에 올 수 있으니까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잠시 침묵하다가, 일어나서 뒤쪽 옷장 문을 열어봅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 지금이에요!" (문 소리를 듣고)

[main] RL : -잠옷이 주르륵 걸려 있는 옷장.

[main] 츠키시로 시온 : "여길... 들어가라고?"

[main] 로자 블랙우드 : ""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루카스 : (빨리 들어가라고 재촉하는 아오오니 안나타나나)

[main] 리아쿠토 : (시온: 내 잠옷은 샤넬 넘버 5인데)

[main] 츠키시로 시온 : -시온은 내가 미쳐가는구나 하고 생각하며 들어가서 옷장 문을 닫고... 안으로... 들어가서... ... 옷장이 이렇게 깊숙한거지?

[main] 로자 블랙우드 : "부딪힐 거 같으면 천천히 들어가셔도 되고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들어간 다음에는 안으로 향하든 밖으로 향하든 괜찮아요"

[main] RL : -깊숙하였다. 오늘따라 잠옷이 굉장히 많이 걸려 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어디까지나 친절하고 악의없는 목소리

[main] 츠키시로 시온 : -시온은 잠옷을 헤치며 앞으로 계속 나아간다.

[main] RL : -빛이 눈을 찌릅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츠키시로 시온 : "내 집이 이제 이상한 녀석들의 통로로 쓰이는 기분이 들어."

[main] 츠키시로 시온 : "착각인가? 착각이겠지?"

[main] RL : -그렇게 말할즈음 시온의 등 뒤는 이미 고목나무의 줄기로 된 벽입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여긴 대체 어디야."

[main] RL : -눈앞에는 로자가 그야말로 원목 테이블에 앉아 있습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 오셨네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누구?"

[main] 로자 블랙우드 : ", 로자인데요? 기억 조작 당하셨나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기억은 멀쩡해! 내가 아는 로자는 너가 아니라고!"

[main] 로자 블랙우드 : -로자의 본심은 적은 아니고 거처로 초대했으니 더 친절하게 대하자는 생각입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리고 루카스랑 달리 모습이 꺼려질 수도 있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 루카스라는 녀석처럼 시꺼멓고... 아무튼 시꺼먼."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무래도 안 믿기시나보네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럼-"

[main] 로자 블랙우드 : "이제 알아보겠느냐?"

[main] 츠키시로 시온 : "...."

[main] 로자 블랙우드 : -눈깜빡인 사이에 마성을 발현한 로자가 앉아있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 모습을 보고 고개를 끄덕이며 자리에 앉습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래서, 하트 온 엣지의 조사 이야기였겠지?"

[main] 츠키시로 시온 : "...왜 둘이 동일인물인지, 왜 그렇게 됐는지는 신경 쓰지 않겠어. 그리 중요하지 않은 몇 페이지짜리 이야기겠지."

[main] 츠키시로 시온 : "맞아."

[main] 리아쿠토 : (자질구래한 이야기를 다 하기에 시온의 멘탈hp는 얼마 남지 않았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지난번에 아스트랄계를 통해서 하트 온 엣지의 세계로 갈 수 있다 말한 건 기억하겠지?"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랬지."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리고 현재 하트온엣지의 구성이 너희의 전자적 시스템으로 이뤄지지 않았다는 것도 그 남자가 밝혀주었지"

[main] 츠키시로 시온 : ", 이해 불가능한 영역이 있긴 했지."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래서 마침 이곳에서 관측을 준비하고 있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과자를 먹긴 하고?)

[main] 로자 블랙우드 : -로자는 그렇게 말하며 오두막 천장을 가리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손가락을 따라 천장을 봅니다

[main] 루카스 : (과자라고 불리는 그 참혹한 흔적이 곳곳에 남아있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천장에는 검보라빛 마력이 복잡한 구조의 진을 그리고 있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한때는 분명 과자라고 불리었을 아이들이)

[main] RL : *하트 온 엣지를 조사한다/아스트랄
사회: 아스트랄〉〈적절한 특기18

[main] 로자 블랙우드 : 사회:아스트랄) 감정8+클로버10=18

[main] RL : *하트 온 엣지를 조사한다/아스트랄
사회: 아스트랄〉〈적절한 특기18
18 접속한 자의 정신은 웹을 거쳐,
아스트랄에 존재하는 [꿈의 알]로 연결된다.
거기서 다수의 의식이 집합된다.
한편 그 부산물로, 하트 온 엣지의 무대인 21세기의 광경을
꿈으로 보게 된다.

[main] RL : -연출적으로, 앉은자리에서 두 사람의 주변이 하트 온 엣지의 점성술 동아리 교실로 바뀌게 됩니다.

[main] RL : -부지불식간에 시온은 토우카가 되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크아악)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RL : -이렇게 해서 토우카는 꿈에서 깨어납니다. (틀려)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렇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뭐가 그렇군인데?!"

[main] 리아쿠토 : (본질은 시온보다는 토우카에 가깝다는 것인가)

[main] RL : -정보 해설.
하트 온 엣지의 주목적은 '꿈의 알'로의 다중 인원 접속.
고등학교 생활은 부산물이자 미끼에 불과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이 게임에 접속한 자의 정신은 전자공간을 거쳐 아스트랄계로 연결, 정확히는 그곳에 있는 '꿈의 알'로 모이는 것이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건 또 뭔데?!"

[main] 로자 블랙우드 : "꿈의 알은 내가 찾는 것이다. 조금 더 조사해봐야 알겠지만-"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하지만 츳코미를 안 걸 순 없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이 게임의 목적이 '꿈의 알'에 다수의 인원을 모으는 것이란 사실은 명백해졌지."

[main] 로자 블랙우드 : "21세기의 학교풍경은, 어디까지나 겉껍데기나 미끼인 것이다"

[main] 리아쿠토 : (아스카 만나서 대용판정 가능하면 고)

[main] 리아쿠토 : (전뇌로 대용판정은?)

[main] 리아쿠토 : (그럼 앗군은 아웃)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 겉껍데기가 내 흑역사를 생성한거라고?"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뭘 만드려고 한건데, 마히루...!"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녀가 이 모든 것을 설계한 것 같지는 않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대예언자도 확신하지 못한 '꿈의 알'의 존재는 신구 마히루가 홀로 이용하려 하진 못했을 터.."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마 그녀 역시 어떤 우연이나 다른 존재의 의지와 만난 것이겠지."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좋다. 알았으니 이제 돌려보내줘."

[main] 로자 블랙우드 : -손가락을 튕기자 천장에 그려졌던 천궁도와 기둥에서 이어지는 세계수의 형상이 사라집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나가는 문은 저쪽일세"

[main] 로자 블랙우드 : -오두막의 문을 가리킵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맨정신으로 학교로 가게 되니 정신적 충격이... 하아."

[main] 루카스 : (이번역은 함정. 함정 역입니다)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래. 다음에, 아니... 가급적이면 안 보고 싶긴 한데. 아무튼. 나중에 보자고."

[main] 츠키시로 시온 : (씬 닫으시죠)

[main] 츠키시로 시온 : (만나면 다시 학교로 끌려갈 것 같아)

[main] RL : ---------------------------

[main] RL : 뒷무대

[main] 루카스 : 패교환

[main] 리아쿠토 : 흐음

[main] 리아쿠토 : 하트온엣지 구매해둬야하나요

[main] 츠키시로 시온 : (ㅋㅋㅋㅋㅋㅋㅋ)

[main] 츠키시로 시온 : 시온 외계가 11이라서

[main] 리아쿠토 : 어짜피 프리웨어니

[main] 츠키시로 시온 : 그냥 받았다고 치셔도

[main] 로자 블랙우드 : *하트 온 엣지의 입수
매입〉〈사회: 10

[main] 로자 블랙우드 : 원래는 이건데 받았을 수 있지

[main] 리아쿠토 : 매입 부스트하트 목표치 9 외계 4 + 다이아 6 = 10

[main] 츠키시로 시온 : 카운팅해도 남이 가져간 카드를 모르는데용

[main] RL : RL : 20XX의 뉴로키즈 (3)
등장: 사회: 아스트랄, 8
신타로 레거
[재난]

[main] RL : -완전히 날이 저문 귀갓길. 스바루 앞에서 도로 연석이 꿈틀거리며 변화, 백양복을 입은 남자가 나타납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왜왔어)

[main] 리아쿠토 : (아니 디아볼로스)

[main] RL : [디아볼로스] “스바루, 아니, 신구 마히루렷다? 재앙의 진실에 관해 말해줘야겠다.”

[main] RL : -살기가 어린 말에 겁을 먹으면서도, 스바루는 거절합니다.

[main] 스바루 : “……너는 디아볼로스 '카스가 쿄우지ㅣ!?
뭐야, 재앙의 진실이라니..
몰라. 부장님도 모르는데!”

[main] 스바루 : -뒷걸음질칩니다

[main] RL : -이렇게 해서 스바루가 위기에 몰립니다.

[main] RL : -캐스트가 나타나 도와주세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사회:아스트랄) 생명1+하트6+점술도구1+웍스3=11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거기까지야, 디아볼로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나도 나와야지)

[main] 리아쿠토 : (아스트랄도 웹도 없어... 있는거 로자뿐 아니야?)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근데 토우카 등장판정 해야하나요)

[main] 리아쿠토 : (나중에 시온이 돈 좀 주나?)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럼 해야지)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사회: NVA> Lv1, 외계 11, 다이아 9 = 20

[main] 리아쿠토 : (질문 있습니다. 등장하면 의식은 언성토커인가요 앗군인가요)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언성!)

[main] 리아쿠토 : (그럼 언성으로 등장해서 앗군인걸 깨달아도 ok?)

[main] 리아쿠토 : (좋아. 준비해둔게 있어서 나간다)

[main] 리아쿠토 : 사회: 노바. 생명 6 + 하트 3 + 보수점 4 = 13

[main] 리아쿠토 : (보수점 다 털었다)

[main] system : [ 리아쿠토 ] 보수점 : 4 0

[main] RL : -링크스타또 하자마자 전투 장면에 돌입한 앗군

[main] 언성토커 : "거기까지입니다. 디아볼로스. 여기에서까지 추잡하게 여학생을 노리다니"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TS!)

[main] 언성토커 : "...어머? 뭔가 기억이... 이상한데"

[main] 디아볼로스 : "네 녀석은 N시 지부의 짜증 나는 에이전트!"

[main] 루카스 : 등장판정 사회 <노바> 생명5 + 하트5 + 스푸트니크4 = 14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여기가 어디라고 스바루를 노려?!"

[main] 언성토커 : ".... 이런 게임이구나. 와 순간 내가 햇갈렸어"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이 몸이 있는 한, 손끝 하나 건드릴 수 없을 거다."

[main] 디아볼로스 : "방해하지 마라, 난 플래너의 최중요 명령을 수행하는 중이란 말이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로자 블랙우드 : "여기는 네가 있을 곳이 아니다, 기생충(정화파). 썩 꺼져라"

[main] 언성토커 : "요즘 게임 좋네. 신기한걸..."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언성토커 : "그럼 이런것도 되나... 현질 아이템을 좀 샀는데..."

[main] 언성토커 : ". 좋아. 바뀌었다"

[main] 디아볼로스 : "나타났군, 스바루의 반신이라 자처하는 자."

[main] 썬플라워 :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을 괴롭힌다면 저..저도 막겠어요" -뒤에서 소심하게 빼꼼 나타납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현질 뭔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 그러하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뭐지? 뭔가 이상한데. 아니, 뭔가 많이 이상한데...'

[main] 썬플라워 : "..아닌가..굳이 안나서도 되려나.."

[main] 디아볼로스 : "방해꾼이 이렇게 많이 나타나다니... 아니, 나는 할 수 있다. 이 민완 에이전트인 나라면!"

[main] 디아볼로스 : -스스로를 북돋우며 돌진합니다.

[main] 언성토커 : "어쨌건. 그 나이먹고 아직 여학생이나 노리다니. 망신이구나 디아볼로스. 아니 이 몸으로는 망신이군요. 디아볼로스. 가 어울리나"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아니 RP 잘해)

[main] RL : -연출전투입니다. 돌진하는 디아볼로스를 후두려 패서 저 하늘의 별로 만들어 주세요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흐아아아압--!"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좌우지간 토우카도 돌진합니다

[main] 썬플라워 : "으에엣...조심하세요"

[main] 썬플라워 : -아직 전투 준비는 덜되어서 응원 합니다

[main] 디아볼로스 : -주먹과 주먹이 맞부딪치며 충격파가 온 시내를 휘감습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검은 불꽃이 팔을 휘감은 채, 유성처럼 돌진해서, 격돌!

[main] 디아볼로스 : --!

[main] 언성토커 : ". 나설 필요가 없네. 아니 없네요 페르디션 팬텀"

[main] 디아볼로스 : "크윽, 제법이군... 하지만 내 힘은 이 정도가 아니다.
<목마름의 주인>!"

[main] 디아볼로스 : -디아볼로스의 주먹이 토우카의 손을 움켜쥐며 힘을 흡수합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니, 그 힘은 그대의 것이 아니다"

[main] 디아볼로스 : "뭐지? 검은 채찍이라면 오르크스 사용자인가??'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언성토커 : "그만 돌아가세요. 디아볼로스. 당신은 N시에서나 여기에서나, 이전 세상이나 다음 세상이나 늘 똑같은 결말을 맞이할 뿐인 사람이니. 포기라는 것을 배우는게 좋곘죠"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언성이 N- 얏호-를 잘 외치게 생긴 여 아이돌같이 변했어)

[main] 언성토커 : 적용: D로이스-레이저 샤프, 강화 비지니스 슈트, 보이스 체인저
메이저: C: 솔라리스 Lv.3 + 절대적인 공포 Lv.6 + 착각의 향기 LV.5 + 신의 말씀 LV.5
다이스17 크리7 교섭5 침식치5
효과: 공격31 시야, 장갑무시

[main] 언성토커 : 로 쏩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줄기에 묶인 디아볼로스의 주먹에서 검은 장미가 만개하며 흡수하는 힘을 다시 토우카에게 되돌려줍니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렇다면 토우카도 DX 선언문을...)

[main] RL : (그 콤보는 발동하지 않는다! 여긴 노바 시스템이니까)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이럴수가)

[main] 언성토커 : "? 이렇게 했던것 같은데. .. 뭐 상처받은 표정이니 독설은 들어갔나보지"

[main] 디아볼로스 : "사실이었다... 나는 수많은 패배를 거쳐 오늘 여기에..." -시무룩

[main] 디아볼로스 : "으으으, 마음이 죽어간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러면 토우카가 어쩐지 갑자기 쓸 수 있을 것 같은 중력을 조종해서 몸에 휘감도록 하죠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원래 그래비티 가드만 썼었는데)

[main] RL : (그만 보내줘)

[main] 로자 블랙우드 : '확실하군, 저 힘은.. 원력이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ㅋㅋㅋ)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리고 초중력 펀치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흐아아아압---!"

[main] 디아볼로스 : "크악! ....., , , .....아아아!"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하늘의 별이 되었다)

[main] 디아볼로스 : -구름을 뚫고 날아가면서 소리칩니다

[main] 썬플라워 : "좋아. 준비 완료! 각오해라 디아볼로스! , 어라?"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썬플라워 : "에엣..끝났어..?"

[main] 언성토커 : "...누구?"

[main] 썬플라워 : -시무룩 하면서 부스트 아머를 주섬주섬 벗습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 "~~ 렌군은 작전상 후퇴도 멋져! 근데 어디갔지?")

[main] 스바루 : "후아아, 살았어... 고마워, 토우카."

[main] 언성토커 : ". 대충 해결되었으니 오케이인가"

[main] 언성토커 : ". 근데 다른 버추얼 게임과 달리 기억까지 들어오는건 신기하네"

[main] 썬플라워 : "큰 일이 없어서 다행이에요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나의 영혼의 반쪽을 구하는 건 당연한 것이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어쩐지, 이전에 쓰지 못했던 것이 써지는 것 같기도 하고, 써지던 게 안 써지는 것 같기도 하고..."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렇지, 익숙하지 않은데 애썼구나"(썬플라워에게)

[main] 썬플라워 : "아무튼 다행이니 저는 이만..."

[main] 썬플라워 : "....감사합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이미 정체는 당연히 알고 있습니다. 본인이 인지할지는 모르지만..

[main] 언성토커 : ". 근데 무슨 상황인지 알려줄 사람?"

[main] 썬플라워 : (지금 루카스는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아직 깨어나지 않은 쪽이었구나.."

[main] 썬플라워 : (그저 썬플라워 그 자체)

[main] 언성토커 : "난 꽤 마음에 드는데 이 게임"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썬플라워 : "..? 깨어나? 게임이요?"

[main] 로자 블랙우드 : "일단 부실로 돌아가서 얘기하도록 하지"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이게 대체 무슨 일이야..."

[main] 언성토커 : "부실? N시 지부가 아니라?"

[main] 스바루 : “갑자기 '재앙의 진실'을 말하라니…… 모르는 걸 물어보니 곤란했어, .”

[main] 언성토커 : "그러고보니 N시 지부 인원이 아닌 사람들도 좀 있네. 세팅이 어떻게 된걸까"

[main] 로자 블랙우드 : "세팅..은 모르겠지만 아는 것은 설명하도록 하지. 자네도 이제 관계자일 테니.."(언성토커에게)

[main] 썬플라워 : "저도 일단은 UGN요원이기야 한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

[main] 로자 블랙우드 : "거기 소년도, 따라오도록."

[main] RL : -이 신은 일주일 연장

[main] RL : --------------------------------------

[main] RL : 오늘 종료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수고하셨습니당

[main] 언성토커 : 수고하셨습니다

[main] 루카스 : 수고하셨습니다

[main] 로자 블랙우드 : 그렇게 성사된 링크 스타트 어셈블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진짜였다니

[main] 언성토커 : 언성토커가 좋아하는 랜덤 독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적용: 대항종, 엉겨드는 냉기3
마이너: 백열3, 축퇴기관4
메이저: C:발로르4, 칠흑의 주먹4, 순속의 칼날4...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백열은 불가능하고 칠흑의 주먹 뿐이다

[main] 언성토커 : 연출이 전혀 안어울리는데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근데 지금보니 토우카 원거리공격이네

[main] 언성토커 : 더티파이트+급소공격을 어떻게 연출해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토우카가 원거리가 되어버림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시온이 원거리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가드는 원래부터 그래비티 가드여서 상관없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모르페우스였다

[main] 쿠로사와 토우카 : 그럼 이만 들어가 보겠습니다

[main] 언성토커 : 쉬세요

[main] 언성토커 : 학교용으로 뽑았다. 갸루 언성

[main] 언성토커 : 공격 연출은 이거다

[main] 언성토커 : "게임이잖아. 상상력은 곧 힘이 된다!"

[main] 언성토커 : "나의 독설은 적의 약점을 강타하는 빛!"

[main] 언성토커 : 마사토키 아님?

[main] 언성토커 : 이 이름이 아니였나

[main] 언성토커 : 뒤적

[main] 언성토커 : 초대

[main] 언성토커 : 토시유키였구나

[main] 언성토커 : 마사유키랑 섞였네

[main] 언성토커 : 앗군은 개그한적 없어... 혼자 열심히 조사하러 다녔을 뿐이야

[main] 언성토커 : 커넥션이 있는데도

[main] 언성토커 : '갸루가 대단했지'

[main] 언성토커 : 부끄러우면 갸루 스킨에 현질하지 않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