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1회 강원도민체육대회(족구) 남,여 동반 우승 작성자오영근 속초회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규빈 | 작성시간 26.06.14 수고들하셨습니다 작성자춘천한성길만배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리고 더운날씨에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