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요트팀장 이상원입니다.
6월 정기세일링은 기상악화 및 참석 인원부족으로 미실시하였습니다.
26년 통영 이순컵대회를 목표를 한다면 8번이상 연습을 해야 팀네이비1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8~10월은 태풍내습으로 일정도 불투명하니 집행부와 일정 조율 후 세일링을 추진하겠습니다.
- 일시 : 6.28.(일) / 오후 1시
- 장소 : 진해루 계류장
팀네이비 1 첫 세일링을 하고자 하니 참석여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댓글 : 참석합니다 / 불참합니다.
* 오후 바람세기가 적당하여 세일링하기 좋은 날씨인듯 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