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신승태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작성자아리조나(경북문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79 목록 댓글 0

2026.06.18
군산 KBS 국악한마당
언제나 그랬지만
오늘은 왜
더 멋있어 보이는지
새로웠네요
너무 좋았다는
랩퍼인줄 ㅋㅋ
가수님은 힘드셨겠지만
보는 이들은 황홀 했다고
이렇게 감탄합니다.ㅎㅎ
고생 하셨으니 푹 쉬세요
승나잇~^^

아오 멋있어
8등신의 기럭지 자로 재 보세요 숙제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