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랑 도착 하셨나요? 무리를 칮지 못해 저희는 일단 2번째줄 앉아 있어요~
국민 의례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폴인러브(강원) 작성시간 25.10.03 시간 지연돼서 다음 행사 때문에 가수님이 오프닝 하실수도 있겠네요
-
작성자하늘파랗고(경북) 작성시간 25.10.03 오프닝
하신다네요
-
작성자용이(경북) 작성시간 25.10.03 라오니님 우리 늦게 가서 뒤에서 서있었어요 포항에 가고 계신가요?
-
작성자페이지플린(경남) 작성시간 25.10.03 라오니님 태사랑님들 만나신거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