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태사랑 분들~

작성자라오니(경북)|작성시간25.10.03|조회수371 목록 댓글 6

태사랑 도착 하셨나요? 무리를 칮지 못해 저희는 일단 2번째줄 앉아 있어요~

국민 의례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폴인러브(강원) | 작성시간 25.10.03 시간 지연돼서 다음 행사 때문에 가수님이 오프닝 하실수도 있겠네요
  • 작성자바다꿈꾸다(서울) | 작성시간 25.10.03 날은 흐리지만..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늘파랗고(경북) | 작성시간 25.10.03 오프닝
    하신다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용이(경북) | 작성시간 25.10.03 라오니님 우리 늦게 가서 뒤에서 서있었어요 포항에 가고 계신가요?
  • 작성자페이지플린(경남) | 작성시간 25.10.03 라오니님 태사랑님들 만나신거맞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