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쇼 녹화하나봐요 작성자곰둥이(인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보 빠른 팬덤들은 이미 알고 있더라구요타가수도 공지 올렸던데 ㅎ시간 되시는 태사랑분들 가셔서 응원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림(부산)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사랑이( 대구)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콩이맘(인천) | 작성시간 26.06.21 작성자해든(경기파주)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시청자 투표가 있는 프로라 태사랑들의 화력이 필요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