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축하드려여 가수님!! 작성자화월(전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124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넘넘 축하해요!! 진짜 아빠랑 본방사수 했는데 점수보고 같이 일시정지 됐다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이( 대구)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두공주맘(제주제주) | 작성시간 26.06.20 가수님 최고최고~~ 점수보고 소리질렀어요ㅋㅋㅋ 작성자민트(인천) | 작성시간 26.06.20 우승 추카추카~~ 넘 멋진 무대였어용 🩵 작성자그리운님(경기평택) | 작성시간 26.06.20 말해뭐해요😎😎느무 잘했쥬😘😘우승 축하해요🎉🎉 작성자감자사랑(충남당진) | 작성시간 26.06.21 new 너무 너무 잘 해 쓰요멋찜 도 최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