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쎈엄마 공연

작성자샤네루(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50 목록 댓글 17

오늘 있었던 쎈엄마 킨텍스 공연은 가수님의 멋짐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자리였습니다.

실비 오는 소리의 감미롭고 짙은 감성과 연연의 애끓는 무대는 너무도 절절하고 환상적이었습니다.

또한 마지막 트롯메들리는 신나고 화끈해서 많이 재밌고 행복했습니다.
멋진공연 보여준 가수님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이( 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입장료가 없던데~~♡
  • 답댓글 작성자샤네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세바여,쎈엄마 모두 상조 가입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여서 입장료는 무료지만 1시간여 넘게 강의를 들어야하는 수고러움은 있네요~
    그래도 가수님 만날수있는 기회니 집주변이면 가볼만한거 같아요.
  • 작성자사랑이( 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수님 너무보고싶은데
    고민중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샤네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보시면 그렇게 눈치보이거나 부담스럽지는 않으실거같아요~
    가수님을 직접 볼 기회가 많지않으니 기회가 온다면 적극 참석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 작성자사랑이( 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