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게시판

잘생겼다 신승태

작성자아리조나(경북문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1

잘생겼다 "신승태"
가 빠지면 섭하지요
너어무 잘생겼다
ㅋㅋㅋ
저기 어디
문경도 해주고
산청도 해주는데
설마 속초에서도
열심히 했지요ㅎㅎ
무대에서는 잘 안보이니까
열심히 흔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림(부산)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