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뭔가요????,, 작성자감자사랑(충남당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세월(부산)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몃번이나 들어보면 울가수님 목소리가 안니더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