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하트 작성자코마상태(대전)|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아리(부산) | 작성시간 26.06.05 코마상태님 자정에 늘 하트를 보내시느라 수고 먆아요근데 하트는 승시인증게시판이 아니라 총공격개시에 올려야 됩니다승시인증게시판은 하루 2번 오전, 오후 11시 5분에 승태님 태어난 날, 승시를 올리는거에요앞으로 참고해주세요 작성자혜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5 와우!!축하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