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좀 안 온다고 일부는 바닥이 보이고 물은 녹색을 띄고.. 롯데에서 시로 기부체납해서 광산구청 관리로 알고있는데.. 비 올 때만 물 차면.. 이게 빛물 웅덩이지 호수입니까? 호수공원 다 좋은데... 호수가 맘에 안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iG4 작성시간 12.10.14 풍영정천 관리도 시급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과거와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10.14 최근 풍영정천 물은 놀랍게도 깨끗하더군요. 고기도 많아서 물새들도 많고요. 그리고 풍영정천 고향의강 사업하면 더 좋아지겠지요? 그에 반해 호수공원 물은 썩었습니다. 녹조류라는 것이 이런거구나 직접 학습시켜주네요. 대학이나 환경단체에 호수공원 수질로 연구 용역이나 줬으면 좋겠네요. 주제는 대단위 주택단지 호수공원의 수질 오염 실태 분석
-
작성자오우린 작성시간 12.10.15 풍영정천의 물 일부가 호수를 거쳐 나가도록 하면 좋을 텐데요
-
작성자수완 입주민 작성시간 12.10.15 위에 분 말씀이 정답인 것 같습니다. 자연적으로 풍영정천 의 물을 일부라도 호수로 보내고 일부는 빠져나가게끔 하는게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
작성자둥글레차 작성시간 12.10.18 어디서 봤는데요, 우리가 알고 부르는 호수공원,,,,,,, 그곳의 이름은 저류지(비 많이 오면 물담아 두는 곳)...... 정확하진 않구요, 주변에서 흘러가는 말 들었던 내용이에요. 그래서 관리가 소홀해 보이지만(호수공원이라면), 저류지라면 (관리상태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