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도자료

<치의신보> 서여치,마음으로 화합 ‘스트라이크’

작성자정지혜|작성시간19.10.16|조회수101 목록 댓글 0

서여치,마음으로 화합 ‘스트라이크’

화합한마당 볼링대회 개최
개인전 황혜경 금상
치협 “여성 회원 적극 지원”


서여치가 ‘화합한마당 볼링대회’를 지난 12일 역삼볼링시티에서 개최했다.<유시온 기자>
▲ 서여치가 ‘화합한마당 볼링대회’를 지난 12일 역삼볼링시티에서 개최했다.<유시온 기자>


서울여자치과의사회(회장 장소희·이하 서여치)가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서여치는 ‘제3회 서울여자치과의사회 화합한마당 볼링대회’를 지난 10월 12일 역삼볼링시티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철수 협회장과 박인임 대한여자치과의사회 회장 등이 참석해 축사와 함께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번 볼링대회에는 14개구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개인전 및 단체전을 통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강영호 원장(제아치과의원)의 원포인트 볼링 레슨에도 회원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개인전에서 황혜경 회원(중구)이 금상, 박지원 회원(강서구)이 은상, 한은영 회원(서초구)이 동상을 수상했고, 단체전에서는 이수정·김현미 회원(대여치)이 금상, 정지영·김남리 회원(성동구·마포구 연합)이 은상, 나경선·윤현경 회원(강동구)이 동상을 차지했다.

특별상으로 폼생폼사상에는 김민희 회원(종로구)과 박세경 회원(강남구), 베스트 드레서상에 박경희 회원(강남구), 스트라이커상에 신지연 회원(강남구), 정혜윤 회원(송파구), 분위기 메이커상에 김지아, 박지혜, 정혜진, 한은영 회원(이상 서초구)이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내 나이가 어때서상은 허윤희 회원(송파구), 거꾸로 일등, 이등상은 박인임 회원(대여치), 김지아 회원(서초구), 행운상으로 도랑상은 조영애 회원(금천구)이 수상했다.

김철수 협회장은 축사에서 “여성들의 강한 대표성을 갖고 있는 대여치와 서여치가 회원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남은 임기 동안 여성회원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박인임 대여치 회장은 “대표성을 가진 대여치가 앞으로 여성들의 권익 신장과 여성치과의사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열심히 활동해주는 서여치가 있어 든든하고 힘이 된다”고 언급했다.

장소희 서여치 회장은 “제3회 서울여자치과의사회 화합한마당은 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 화합하는 목적을 갖고 만들었다”며 “점수와 관계없이 여러 상을 만들었으니 모두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