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도자료

<치과의사신문> 서여치 17일 ‘화합한마당’ 개최

작성자홍현경|작성시간20.09.21|조회수77 목록 댓글 0
서여치 17일 ‘화합한마당’ 개최

  • 이가영 기자


서울 소재 여성치의면 참여 가능

서울여자치과의사회(회장 정혜전, 이하 서여치)가 다음달 17일 예술의 전당 내 서울서예박물관 4층 미래아트홀에서 4회 화합한마당을 개최한다.

▲정혜전 회장
▲정혜전 회장

회원 간 화합과 교류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카멜리아의 여인-19세기 파리의 자화상을 주제로 이용숙 음악평론가의 해설 및 강연 후 발레 영상물을 감상할 예정이다.

서울 소재 여자치과의사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희망자는 오는 1013일까지 소속구성명을 기재해 김민희 이사(010-6549-9136)에게 문자메시지로 신청하면 된다.

공희정(서여치) 부회장은 올해 여러 힘든 상황으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 회원들을 위해 잠시나마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감상회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서여치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원칙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코로나19 확산 여부에 따라 일정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다.

정혜전 회장은 민감한 시기이긴 하나 화합한마당이 주는 의미가 결코 작지 않다고 판단해 고심하며 조심스럽게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는 회원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는, 또 그리운 이들을 만나 서로 간 눈인사하며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