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게 강남구청점서 … 5월 27일까지 기증품 접수
서울여성치과의사회(회장 김소양, 이하 서여치)가 오는 6월 18일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개최한다.
서여치는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아름다운가게 강남구청역점에서 ‘제15회 서여치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하루’를 진행한다.
이에 앞서 서여치는 오는 5월 27일까지 나눔의 뜻을 함께 할 이들로부터 기증품을 접수 받는다. 기증품은 라면박스 크기로 최대 3박스까지 할 수 있으며, 보풀이나 오염이 있는 물품 혹은 사용한 이불, 수건, 수영복 등을 제외한 의류, 생활용품 등이면 된다.
기증품은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전화(1577-1113)로 수거를 접수하면 된다. 다만 서울 일부지역에서 수거가 불가능할 수 있어 불가능지역에서는 택배로 기증품을 접수할 수 있다.
택배를 통해 기증품을 발송할 경우, 택배비는 선불로 부담해야 하며,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317 아름다운가게 강남구청점(02-542-0014)으로 5월 27일까지 도착하도록 보내면 된다.
또한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 기증할 경우에는 서여치 명의로 접수하면 된다. 기증자에게는 소득공제용 기부영수증을 발행한다.
서여치 관계자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 수익금 전액은 난치성 환우 후원에 사용된다”며 많은 관심과 구매를 당부하고 “6월 셋째주 토요일에 서여치 회원들과 함께 아름다운 하루를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Tag#서울여성치과의사회#아름다운 하루#치과의사신문#나눔#기증품#수익금#후원
저작권자 © 치과의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출처 : 치과의사신문(http://www.dentis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