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시덱스 서여치 홍보부스 활동보고
1. 일시 : 2023년 5월 27일-28일 (토-일)
2. 장소 : 코엑스 전시장 3층 D홀 L-166, 167
3. 활동사항
- 서여치 부스를 방문해주신 분들께 루이버튼(덴티스 협찬) 150개, 바이오가이아 유산균(덴오믹스) 300개, 우산(하이니스) 50개 , 칫솔치약 세트(오스템) 40개, 가운(호퍼 ) 3개 등과 룰렛 뽑기 경품을 증정하였습니다. 평생회원에 가입해주신 회원분들께는 회장님께서 특별히 준비하신 볶음 고추장을 추가로 증정해드렸습니다.
- 서울여성치과의사회 주최 사진 컨테스트에서 1, 2, 3등으로 선정되신 여성 치과의사 선생님들의 사진을 아크릴 액자로 표구하여 전시하였습니다.
1등 : 박슬희 (조선대)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아
2등 : 박인영 (전남대) -신라의 달밤은 아름다워라
진윤애 (서울대) -하푸나 비치 선셋
3등 : 김모란(연세대) -너희도 다섯 식구니?
오유현(전남대) -로키에메랄드 레이크
최혜선(조선대) -소나기
- 서치와 치협에 제안할 여성 치과의사의사를 위한 정책 제안을 받았습니다.
- 출산 가정의 남녀 회원에게 당해 연도 서치 회비를 면제해 주는 정책을 서울치과사회에 제안하여 많은 회원분들의 찬성 지지를 받았습니다.
- 김소양 회장님께서 시덱스 기간 중 패션과 관련된 강의와 어깨 통증 관리 강의에서 좌장을 맡아 자리를 빛내셨습니다. 서치 내에서 서여치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였습니다.
- 올해에는 L – 167의 대여치 부스와 합동 부스로 구성되어 공간을 좀더 넓게 쓸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 3개와 의자 12개를 비치하고 물과 음료, 주스, 다과를 준비하여 회원들이 방문하여 쉬고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만남의 자리를 마련해드렸습니다.
- 토,일 시덱스 기간 동안 서여치 홍보부스에 205명이 방문했고, 14명이 연회비를 내주셨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서여치 부스의 인지도가 올라가고 여성 치과의사들의 자발적인 방문이 늘어나는 분위기가 고무적이었습니다.
- 몽골, 이란, 중국, 미국 등 외국분들이 부스에 들러주셨는데, 서울나이트에서 서여치 회장단 및 서치 이사로 일하시는 이사님들의 역할 덕분인 것 같았습니다.
- 사진 출품 작가님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하여 본인 작품 옆에서 사진 촬영도 하시고 즐거워 하셨습니다. 선뜻 출품을 허락해주신 6분 여성 치과의사 선생님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 뒷풀이로 삼성동 명인식당에서 맛있는 소고기와 맥주를 먹었습니다.
시덱스 서여치 부스를 위해 물심양면 노력하신 김소양 회장님 이하 부회장님들, 이사님들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