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등반일정 공지

RE:6월 21일(일) 등반공지2 (인수봉)

작성자박연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387 목록 댓글 2

도선사 데크 08시 30분 만나
인수릿지 등반 갑니다~

고군분투(孤軍奮鬪)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영식대장이
다음주  N마운트와 인수릿지 간다고 하니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형님들과
이번주 미리 가서 맨질맨질 쓸고 닦고 옵니다~

아직은 학생 신분, 학업과 취업 준비로
취미 생활인 등반에 올인할 수는 없지만
기회가 될 때마다 천안에서 서울에서
지도교수 정모씨와 영식대장에게
열심 배우고 익히고 있다니
산빛 울타리에서 어서 함께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응원해 주시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인선 | 작성시간 26.06.17 등반 문화를 발전시키고픈 선배님들의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가르치고 기다려 주는것 또한 먼저 밟아간 이들의 미덕 아닐런지요.
    최고입니다.

    동참하지못해 미안합니다.
    일정이 맞지않아 입학 축하도 못 해준 신세진 후배 늦게나마 축하할겸 ~~
  • 작성자김만봉 | 작성시간 26.06.18 인수릿지 등반.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