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선사 데크 08시 30분 만나
인수릿지 등반 갑니다~
고군분투(孤軍奮鬪)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영식대장이
다음주 N마운트와 인수릿지 간다고 하니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형님들과
이번주 미리 가서 맨질맨질 쓸고 닦고 옵니다~
아직은 학생 신분, 학업과 취업 준비로
취미 생활인 등반에 올인할 수는 없지만
기회가 될 때마다 천안에서 서울에서
지도교수 정모씨와 영식대장에게
열심 배우고 익히고 있다니
산빛 울타리에서 어서 함께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응원해 주시자구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