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에 계신 분들은 산빛 산악회 정회원입니다. 즉 "등반" 과 다양한 산악 활동을 위해 산빛 산악회 회칙에 따라서 입회하신 분들입니다.
우리 산빛산악회에 입회하신 모든 분들은 각자 자신만의 생각과 행동 양식을 지니고 계십니다. "십인각색" 즉 상대방은 나 자신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이 "다름"을 받아들이고 상대방을 바라볼 때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게 되고 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상대방의 생각과 행동이 틀린 것이 아니고 나와 다를 뿐이다라는 것을 한 번 더 생각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모든 회원님들에게 두 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1. 상대방의 입장을 충분히 헤아려 보셨나요?
2. 나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표현하셨나요?
(솔직히 저 자신도 "위에 두 가지 질문에 대하여 최선을 기울였나"라는 질문에 대하여 부끄러운 점이 많이 있습니다. 인정합니다.)
아마 이 곳에 계신 모든 분들은 "등반"을 할 때 가장 기분이 좋고 행복하실 겁니다. 가장 중요한 점 한 가지, 이 등반은 절대 혼자서 할 수 없습니다. 최소한 한 명 이상의 쟈일 파티가 있어야만 소중한 등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행복을 추구하는 등반을 위하여 가장 중요한 존재가 누구 일까요? 바로 쟈일로 연결되어 등반했던 소중한 쟈일 파티들 입니다.
우리 산빛 산악회는 너무나도 소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은희(이즈백 제로) 작성시간 26.06.09 다른 일정들이 많아, 올해 상반기에도 등반 시간 만들수가 없어서 1~2번 해당이?.. 포함되지 않는거 같지만... 그래도 2가지 질문들 응대 위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
작성자오태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제가 강희빈회원의 소중한 답글을 늦게 확인했습니다.
말씀하신 바대로 현재 산빛산악회 공지에 문제가 있습니다.(회장으로서 송구합니다)
그런데 "왜 이런 상황이 되었는지에 대하여는 생각하셨습니까?"라고 묻습니다.
또 하나, 산악회 내에는 다양한 의견이 존재 합니다. 오랜 산악회 활동을 하신 경험이 축적되셨을 것인데, 지긋히 지켜보며 일정 시간이 흐른 뒤에 현 상황이 보다 투명하게 나타난 뒤 소중한 의견을 나타내는 것이 어떠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