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자(8명)
김종영, 노임성, 송지호, 신인경, 신홍아, 오태환, 전보람, 최규필
많은 이야기를 안고 모인 자리였지만,
이번 월례회는 웃음과 즐거운 대화만 남기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함께한 분들 덕분에 더욱 반갑고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월례회의(7/15일)에는 많은 분들과 함께하길 기대합니다. 회의하기 좋은 곳으로 장소 섭외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참석자(8명)
김종영, 노임성, 송지호, 신인경, 신홍아, 오태환, 전보람, 최규필
많은 이야기를 안고 모인 자리였지만,
이번 월례회는 웃음과 즐거운 대화만 남기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함께한 분들 덕분에 더욱 반갑고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월례회의(7/15일)에는 많은 분들과 함께하길 기대합니다. 회의하기 좋은 곳으로 장소 섭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