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등반일지(후기)

2026.06.21(일) 선인봉

작성자노임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106 목록 댓글 4

참석자
서인선, 윤성원, 양인호, 김종영, 노임성

 

연대베첼로
김종영, 노임성, 양인호

 

한등50
강태원(한등 강사님), 윤성원, 서인선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연대베첼로 😊

종영 대장님, 선배님들의 칭찬 세례에
귀에 피가 나지 않았는지요 ㅎㅎ

  • 등반 잘해
  • 잘 생겼어
  • 인성 좋아

한 피치가 끝날 때마다 반복되는 도돌이표 멘트들😆😆
등반에 대한 열정은 물론, 시스템까지 완벽했던 등반이었습니다.

 

인호 선배님, 저희 잘했죠? ㅎㅎ
후배들에게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고,
“코치할 게 없다”는 최고의 칭찬까지…
정말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저와 하신 약속 꼭 지켜주세요~~
그러면 후배, 찡찡대지 않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한등50 팀 선배님들께서도
옆에서 나란히 등반하며 정말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셨어요.

 

인선 언니!
몸짱 언니에 등반에 대한 열정까지🔥
후배인 제가 봐도 정말 본받아야 할 모습입니다.

 

성원 오빠는 말해 뭐해요~~
후배들 곁에 함께 계셔주신 것만으로도
늘 든든합니다🙏

 

등반을 마친 뒤,
오늘의 등반이 어땠는지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그런 분위기가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선무 선배님 , 규철 선배님
함께해 주셔서 더욱 즐거운 등반이었습니다.
선인봉 정상에서 규철 선배님과 사진 찍던 시간도 너무 좋았고,
앞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선배님들의 아낌없는 사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규철 선배님께서 보내주신 사진 추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즐거운 등반이었습니다~ 배울게 너무 많은데 칭찬만 받은듯 합니다~ 선배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양인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칭찬은 종영을 13대로 만들듯~
  • 작성자전보람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랜만에 많은 사진이 올라온 후기네요~~
    ㅎ 칭찬제조기 종영씨 비롯 인호님 임성언니 그리고 성원형님 인선언니 또 멋진 두 선배님들이 함께해주셨네요~~

    자주자주 즐거운 등반후기 올라오길 바래요~
  • 작성자양인호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진 선등과 노련한 세컨 그리고 룰루랄라 말자!!(접니다)
    오랜만에 힐링 등반하고 왔네요.

    등반 중간중간에 등반이나 시스템에 관한 얘기들 그리고 뒷풀이 에서도 등반얘기 좋았습니다.
    멀티 등반이나 하드프리 이후엔 역시나 등반얘기가 최고죠~~

    약속을 했는지는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ㅋㅋ
    모자른 제가 도움이 될만한게 있다면 열심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