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따끈따끈 대추차

[비법공유] 운전할때 평정심 유지하는 방법 공유하오

작성자이니여니!|작성시간23.11.21|조회수242 목록 댓글 6

※ 자게 / 쌍코매거진 "코르셋" 전시 금지
※ 사진 속 "타인 얼굴" 모자이크 필수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운전할때 갑자기 앞차가 끼어들거나
비상방향등 없이 속도 줄이더니골목으로 쏙 들어가 버리거나 등등 열받은 적 있으셨을거요~
쇟은 그럴때 이렇게 생각하오.

"똥 마려웠나보지~ 그럴 수 있지!"
얼마나 급했으면 그랬을까!
우리모두 급똥에는 이해되지않소?ㅋㅋ
그럼 좀 여유러워지더오~

근데.,.쇟은 장농면허라 운전은 잘 안한다오^^
보조석에 있을 때 한해서지만
조금 여유있게 지내셨으면 해서 글 올리오ㅋ
그럼 엄햏도 웃으면서 급똥에는 장사없지! 하시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니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11.21 진짜 급똥은 못참자나여ㅜㅜ 쇟은 특히 똥 못참소ㅋㅋㅋㅋ
  • 작성자운좋은삶 작성시간 23.11.21 햏 천사신가여?! 쇟이 운전할때 진짜 급똥 신호와서 저승사자랑 하이파이브 하는디유ㅠㅠ 차를 버리고 싶더오 진짜...^^^^^^;;;
  • 답댓글 작성자이니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11.21 그맘알지라ㅜㅜ 보조석에 쭈구리고 앉아 쌀까 백번 생각한적있자나여ㅜㅜ ㅋㅋ 우리 모두 너그러워집시자
  • 작성자여름이어따 작성시간 23.11.21 쇟도 ㅋㅋ 똥마려운가보다~~하오
  • 답댓글 작성자이니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11.21 반갑소햏~~그럼 화가 나다가도 에잇 하고 마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