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
웻슈트가 필요해서 저렴이 알아보고꙼̈ 있소
1년에 많이 입어봤자 5번도 안될거고꙼̈
내년에도 입을지 어떨지 몰라
5-6만원 짜리로 알아보고꙼̈ 있는데
사람들이 5-6만원짜리는̆̈ 한번입고꙼̈ 버린단 사람있고꙼̈
입을만한 사람도 있어서 말이오
비싸면 20만원도 보고있긴한데 고민중이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쏘별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오픈워터 하려고꙼̈ 하오 그래서 몇시간씩 물속에 있을거 같소
-
작성자핑크쏠트 작성시간 26.05.25 웻수트 용도에 따라 달라지오. 용도가 어찌 되시오?
-
답댓글 작성자아쏘별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오픈워터 하려고꙼̈ 하오 그래서 몇시간씩 물속에 있을거 같소
-
답댓글 작성자핑크쏠트 작성시간 26.05.26 아쏘별콩 수영오픈워터 말씀 하시는건가요?? 그렇다면 체온 유지가 중요할텐데 한번 살때 좋은거 사시오. 5~6만원짜리가 그냥 네오프렌 소재인 수트 이야기 하는거라면 안쪽이 오픈 셀 아닌 이상 체온유지 효과는 없다오.. 철인 3종하는 지인들 보면 2~3미리 글라이딩 수트 입더오.
-
답댓글 작성자아쏘별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핑크쏠트 수영 오픈워터 맞소 바다,호수 다̆̈ 가려고요 미리수는̆̈ 3미리로 보는데 비싸서 고민중이었소 햏 답변 고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