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
더워서 그런건지 나만 그런건지
편두통때문에 밥도 못먹고
연휴동안 지옥이었어요..ㅠ
약도 계속 먹었지만 비타민 먹는듯 효과도 없고..
요즘 편두통 시즌일까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싸리 작성시간 26.05.26 저도 하루한알씩 두통약 먹었소
이런날씨 너무 싫소 -
작성자망고바나나 작성시간 26.05.26 저도요
-
작성자얼그레이쿠키 작성시간 26.05.26 와 저도 그랬는데 날씨 때문이었구나
-
작성자이모비 작성시간 26.05.26 저도 어제부터 편두통 너무 심해서 검색 하다가 알았는데 습도도 영향이 있대요 처음 알았슨.... 저 약 먹고 빵도 먹고ㅋㅋㅋ 커피도 마셨더니 좀 괜찮아졌어요
-
작성자콜린 작성시간 26.05.26 와... 이거였구랴 진짜 참다참다 약먹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