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요즘 편두통 시즌인가요?

작성자콜피쉬|작성시간26.05.26|조회수256 목록 댓글 10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더워서 그런건지 나만 그런건지

편두통때문에 밥도 못먹고

연휴동안 지옥이었어요..ㅠ

약도 계속 먹었지만 비타민 먹는듯 효과도 없고..

요즘 편두통 시즌일까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싸리 | 작성시간 26.05.26 저도 하루한알씩 두통약 먹었소
    이런날씨 너무 싫소
  • 작성자망고바나나 | 작성시간 26.05.26 저도요
  • 작성자얼그레이쿠키 | 작성시간 26.05.26 와 저도 그랬는데 날씨 때문이었구나
  • 작성자이모비 | 작성시간 26.05.26 저도 어제부터 편두통 너무 심해서 검색 하다가 알았는데 습도도 영향이 있대요 처음 알았슨.... 저 약 먹고 빵도 먹고ㅋㅋㅋ 커피도 마셨더니 좀 괜찮아졌어요
  • 작성자콜린 | 작성시간 26.05.26 와... 이거였구랴 진짜 참다참다 약먹었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