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헬스장에서 여캠보오 ㅋㅋㅋㅋ

작성자제니지니|작성시간26.05.26|조회수405 목록 댓글 3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ㅋㅋㅋㅋ
헬스장 한남 러닝머신에서
본인 폰 연결해서 영상시청하는데
여캠보는구랴...

세상이 요지경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국사기 | 작성시간 26.05.26 막 훌러덩 깐건가요? 대단하오
  • 답댓글 작성자제니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그 정도는 아니고 그냥 여캠 뽀샤시한 얼굴만 나오긴 했소.. 그래도 공공장소에서 대놓고 보는게 충격적이었소^^;, 쇟이 보수적인가보오
  • 작성자김명중퇴사중 | 작성시간 26.05.26 한남들은 부끄러운줄 모르는구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