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주식) 오늘 프리장 들어가신 분?

작성자연봉오른다|작성시간26.06.02|조회수1,129 목록 댓글 18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프장 들어가서 3종 사서 백만원 물렸소
삼전, 이노텍, 하이닉스...

회사도 바빴는데 쓸데없이 부지런하게 프리장 들어가서
순식간에 사고 중간에 빼지도 못하고
저녁에 회의 끝나고 7시 넘어 다시 확인해보니 마이너스 백만원 찍었소 ㅋㅋㅋ

내일은 종일 집콕에 집밥 먹어야겠구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강이최선 | 작성시간 26.06.02 이노텍 말고 삼전, 하닉은 있는데 금방 오를 겁니다!! 하닉 저도 오늘 1주 더 샀어요 ㅋㅋ
  • 작성자뭘로바꿔야하나 | 작성시간 26.06.02 삼성전기 샀소ㅋㅋㅋ아이고 머리야
  • 작성자행복한오늘 | 작성시간 26.06.02 여기도 죄수한명 있소 갇혀서 종일 힘들었소ㅋㅋㅋ
  • 작성자동백이 | 작성시간 26.06.02 저요 ㅋㅋㅋ
  • 작성자또다른나 | 작성시간 26.06.02 올라갑니다..(믿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