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어제 대장내시경하고 용종뗐는데예

작성자랄라라하|작성시간26.06.03|조회수358 목록 댓글 3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오늘 오리불고기 먹으면 안되나요…?
커피는예…?

먹고마시고싶고ㅜㅜㅜ 난리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몬카푸치노 | 작성시간 26.06.03 오리불고기는 너무 맵지 않으면 괜찮을거고 커피는 한 잔?
  • 답댓글 작성자랄라라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고추장불고기지만 달달한 오리불고기라옹!! 햏 닉네임 보니 카푸티노에 시나몬 탈탈탈 털어서 마시고 싶송ㅋㅋㅋㅋㅋ🫶
  • 작성자건강하자!!! | 작성시간 26.06.03 쇟은 담날부터 커피 마셨던거 같소ㅋㅋ 드시구랴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