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
요새 천연위고비 먹는데
해표 올리브유 작은거 사서 먹었을땐 되게 향긋하고
맛있었는데 큰통사서 뿌려먹으니 걍 기름맛만 나는구랴.. 향긋하고 맛있는 올리브유 알고싶송..
같은제품인데 왜그러는건지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