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올리브유 추천 해주실수 있송?

작성자훈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196 목록 댓글 9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요새 천연위고비 먹는데

해표 올리브유 작은거 사서 먹었을땐 되게 향긋하고

맛있었는데 큰통사서 뿌려먹으니 걍 기름맛만 나는구랴.. 향긋하고 맛있는 올리브유 알고싶송..

같은제품인데 왜그러는건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 얘는 가격 착하구려.. 도전해보겠소 감사하오
  • 답댓글 작성자걷기왕 | 작성시간 26.06.03 2222 파미고 추천
  • 작성자푸치 | 작성시간 26.06.03 마그나수르!
  • 작성자쑥공주 | 작성시간 26.06.03 링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존멋 | 작성시간 26.06.03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