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파김치랑 보쌈무김치했소 ㅋㅋ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349 목록 댓글 12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무를 좀 더 절궜더니 짜오 ㅋㅋ
방법이 없을 거 같아서 일단 올리고당 좀 더 넣고
걍 냉장고 넣었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양념자체는 쉬운 거 같은데 맛이 어떨런지 ㅋㅋㅋ
  • 작성자야옹이꽈 | 작성시간 26.06.03 어디로 가면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 주소가…
  • 작성자Rachel Greene | 작성시간 26.06.03 흰밥 준비됐소
  •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밥도 해놨소! 오시기만 하면 돼로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