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
무를 좀 더 절궜더니 짜오 ㅋㅋ
방법이 없을 거 같아서 일단 올리고당 좀 더 넣고
걍 냉장고 넣었소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양념자체는 쉬운 거 같은데 맛이 어떨런지 ㅋㅋㅋ
-
작성자야옹이꽈 작성시간 26.06.03 어디로 가면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 주소가…
-
작성자Rachel Greene 작성시간 26.06.03 흰밥 준비됐소
-
답댓글 작성자호박팥차달달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밥도 해놨소! 오시기만 하면 돼로 ㅋㅋ